박재범 "'랩: 퍼블릭', 타 힙합 프로그램과 완전히 다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라운더' 아티스트 박재범이 티빙 오리지널 예능 <랩:퍼블릭> 에 출격한다. 랩:퍼블릭>
오는 10월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예능 <랩:퍼블릭> (연출 최효진·정우영, 작가 조근애, 제공 티빙, 제작 CJ ENM) 측은 MC 박재범의 합류를 알리는 티저 영상을 공개해 새로운 랩 컴피티션의 탄생을 기대케 했다. 랩:퍼블릭>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유수연 기자] ‘올라운더’ 아티스트 박재범이 티빙 오리지널 예능 <랩:퍼블릭>에 출격한다.
오는 10월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예능 <랩:퍼블릭>(연출 최효진·정우영, 작가 조근애, 제공 티빙, 제작 CJ ENM) 측은 MC 박재범의 합류를 알리는 티저 영상을 공개해 새로운 랩 컴피티션의 탄생을 기대케 했다.
<랩:퍼블릭>은 ‘랩’을 무기로 삼아 전략적 생존 경쟁을 펼치는 리얼 힙합 서바이벌이다. ‘랩을 하는 사람들’이자 ‘래퍼들의 리퍼블릭(공화국)’이라는 의미를 담은 <랩:퍼블릭>은 미지의 공간에서 랩 배틀을 통해 세력을 키우며 치열하게 우승을 향해 나아가는 새로운 차원의 힙합 서바이벌의 진수를 선사한다. 국내 최초 힙합 서바이벌이자 힙합 열풍을 일으킨 Mnet <쇼미더머니> 제작진이 티빙과 손잡고 또 어떤 센세이션을 일으킬지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티저 영상은 박재범의 출격을 알리며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자욱한 안개 속에서 모습을 드러낸 박재범, 그리고 정체를 숨긴 래퍼들의 압도적 존재감이 텐션을 한껏 끌어올린다. “랩으로 건설하는 단 하나의 사회, Reset society New beginning”이라는 박재범의 내레이션은 새롭게 탄생할 힙합 서바이벌을 예고한다.
특히 대중의 사랑을 받는 ‘올라운더’ 아티스트 박재범의 활약에 이목이 집중된다. 박재범은 “힙합 음악과 문화에 누구보다 진심인 사람으로서 오랜만에 나오는 규모감 있는 새로운 힙합 콘텐츠가 반가웠다. 씬을 이끌어가는 래퍼들과 함께 좋은 에너지를 만들고 얻을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해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박재범은 “<랩:퍼블릭>은 기존 힙합 프로그램들과 완전히 다른 형식의 콘텐츠”라면서 “처음 보는 신선한 미션들, 래퍼들이 몰입하여 즐기는 모습이 굉장히 뜨겁고 재미있을 것”이라고 전해 기대를 높였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예능 <랩:퍼블릭>은 오는 10월 티빙에서 공개된다.
/yusuou@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