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찬’ 안정환도 인정한 한승우, 최민호 윤두준 뒤잇나

박아름 2024. 8. 30. 12: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승우가 신흥 '체육돌'로 급부상 중이다.

최근 한승우는 JTBC 예능 '뭉쳐야 찬다3'(이하 뭉찬3) 속 '어쩌다뉴벤져스' 에이스 미드필더로 활약하며 신흥 '체육돌'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이어진 경기에서 한승우는 상대의 압박에도 과감한 전진 패스는 물론, 날렵한 스피드의 적극적인 움직임과 비범한 플레이로 축구 팬들에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JTBC ‘뭉쳐야 찬다3’ 방송 캡쳐

[뉴스엔 박아름 기자]

한승우가 신흥 '체육돌'로 급부상 중이다.

최근 한승우는 JTBC 예능 '뭉쳐야 찬다3'(이하 뭉찬3) 속 '어쩌다뉴벤져스' 에이스 미드필더로 활약하며 신흥 '체육돌'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힌승우는 지난 6월 '뭉찬3' 재창단 프로젝트 '드래프트 47' 오디션에 아이돌부 지원자로 참가, 쟁쟁한 후보자들 속 치열한 입단 테스트를 거쳐 안정환 감독의 눈에 띄는 데 성공했다. 이어진 경기에서 한승우는 상대의 압박에도 과감한 전진 패스는 물론, 날렵한 스피드의 적극적인 움직임과 비범한 플레이로 축구 팬들에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축구에 대해 남다른 애정을 갖고 있는 한승우는 평소에도 복싱, 러닝 등 온통 스포츠로 가득한 일상을 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놀라움을 더한다. 한승우는 개인 SNS를 통해 5km를 20분 대에 뛰는 '탈일반인' 러닝 라이프를 꾸준히 공개해오는가 하면, 강력한 펀칭의 수준급 복싱 실력을 뽐내며 뛰어난 운동 신경을 자랑해 이목을 끌었다.

또 지난해에는 롯데 자이언츠 시구 행사에 초청 받는 등 스포츠 전 종목을 아우르는 떠오르는 '체육돌'로 자리매김한 바, 그가 과연 연예계 대표 '체육돌'이라 불리는 샤이니 민호, 하이라이트 윤두준, 비투비 이민혁 뒤를 이을 수 있을지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한편, 한승우는 지난 6월 싱글 1집 'SCENE(신)'을 발매, 타이틀곡 'Blooming(블루밍)'으로 태국, 싱가폴, 대만 등 아이튠즈 톱 송 차트 6개국 상위권에 진입했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