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살 얼마나 뺀거야...'다이어트 대성공' 날렵 비주얼 [★SHOT!]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성시경이 날렵해진 근황을 자랑했다.
30일 성시경은 자신의 SNS를 통해 "행사를 다녀왔네요. 착용해 달라해서 몇억짜리 브로치도(돌려드렸지만)"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특히 최근 다이어트를 선언한 그가 한층 슬림해진 근황을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성시경은 공연을 앞둔 다이어트를 선언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유수연 기자] 가수 성시경이 날렵해진 근황을 자랑했다.
30일 성시경은 자신의 SNS를 통해 "행사를 다녀왔네요. 착용해 달라해서 몇억짜리 브로치도(돌려드렸지만)"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양복을 입은 채 대기 중인 성시경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최근 다이어트를 선언한 그가 한층 슬림해진 근황을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성시경은 "이런 복장이 입을 일이 거의 없으니 뭔가 인스타나 해볼까 해서 현수에게 야 좀 찍어봐 했어요. 뵙고 싶었던 윤여정쌤도 봬서 좋았어요”라며 "가을이 조금 다가온 느낌. 시간이 참 빠르네요. 공연 잘 해내겠습니다. 내일 먹텐 기대하세요"라고 덧붙였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다이어트 대성공", "너무 놀랐어요", "요즘 정말 리즈네요", "새로운 모습"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성시경은 공연을 앞둔 다이어트를 선언한 바 있다. 그는 자신의 유튜브를 통해 "이제 공연이 한 달 조금 더 남아서 몸만들기를 좀 들어가야 한다"라며 다짐을 하기도 했다.
/yusuou@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