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퍼스트 디센던트', 시즌1 업데이트로 콘텐츠 대폭 확장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퍼스트 디센던트'는 시즌1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던전 침공이 추가됐다. 신규 던전은 하드 모드의 던전 2곳에서 발생하며, 매일 최대 2번까지 완료할 수 있고 단독 플레이만 가능하다. 이용자들은 일정 시간 유지되는 적 '벌거스'의 무적 상태, 대규모 폭발, 보안 해제가 필요한 암호장치 등 다양한 퍼즐 해결 및 공략을 통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매 시즌마다 콘텐츠에 어울리는 효과가 제공되는 '시즌 성장: 역배열 강화기'가 도입됐다. 기본 능력치, 속성 저항력, 회복력, 방어력, 침공 던전용 효과 총 5가지로 구성됐으며, 이용자들은 시즌 콘텐츠 진행에 유리한 효과 획득을 비롯해 계승자의 약점을 보완할 수 있다. 침공 던전과 필드에서 얻을 수 있는 철의 심장 입자를 사용해 배울 수 있으며, 해금한 효과 중 3개를 선택해 전투에 활용 가능하다.
궁극 무기로는 범용성을 갖춘 돌격소총 '엑스커버'가 업데이트됐다. '엑스커버'는 전압 충전 후 충전된 전압을 에너지 유탄으로 조준 발사해 적을 공격하는 점이 특징이며, 배틀패스 무료 보상으로 제공된다.
한편 '퍼스트 디센던트'는 지난 7월2일 글로벌 정식 출시된 루트슈터 게임으로, 고품질 비주얼을 비롯해 화려한 전투 및 협동 슈팅이 강조된 RPG 플레이가 특징이다. 출시 직후 스팀 플랫폼에서 동시 접속자 22만 명, 최다 플레이 게임 5위, 글로벌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최고 동시 접속자 수 26만 명을 달성한 바 있다.
'퍼스트 디센던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공식 유튜브 채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