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우석·김혜윤, 나란히 아시아콘텐츠어워즈 후보 등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4 아시아콘텐츠어워즈 & 글로벌OTT어워즈(Asia Contents Awards & Global OTT Awards)가 오는 10월 6일 부산 해운대 영화의전당 야외극장에서 개최를 앞두고 경쟁 부문 후보작 및 본심 심사위원을 발표했다.
'살인자ㅇ난감'은 베스트 크리에이티브 뿐만 아니라 배우상 부문에 최우식, 이희준, 김요한이 후보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2024 아시아콘텐츠어워즈 & 글로벌OTT어워즈(Asia Contents Awards & Global OTT Awards)가 오는 10월 6일 부산 해운대 영화의전당 야외극장에서 개최를 앞두고 경쟁 부문 후보작 및 본심 심사위원을 발표했다.
'살인자ㅇ난감'은 베스트 크리에이티브 뿐만 아니라 배우상 부문에 최우식, 이희준, 김요한이 후보에 올랐다.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는 베스트 크리에이티브, 주연 배우상 여자 부문에 박보영이 후보로 올랐으며, '삼식이 삼촌'은 베스트 OTT 오리지널, 신인상 여자 부문에 티파니 영이 후보에 올랐다. '선재 업고 튀어'는 주연 배우상 여자 부문에 김혜윤, 신인상 남자 부문에 변우석이 후보로 선정됐고, 올해 처음 신설된 음악상에 드라마 속 밴드 이클립스가 부른 OST ‘소나기’도 후보에 올랐다.
주연 배우상 남자 부문 후보에는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의 조진웅, '번화'의 후 거, '비반'의 사카이 마사토, '살인자ㅇ난감'의 최우식, '소년시대'의 임시완, '유생지년'의 우 캉런, '정강 경찰서: 시즌 1'의 허광한이 올랐다.
주연 배우상 여자 부문에는 '불구선량적아문'의 임의신, '선재 업고 튀어'의 김혜윤, '시가렛 걸'의 디안 사스트로와르도요, '아이 러브 유'의 니카이도 후미, '완벽하지 않은 피해자'의 저우 쉰,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의 박보영이 후보에 올랐다.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모님 이혼 고백 박하선, 부부싸움 트라우마에 오열 “전쟁난듯 무서웠다”(이혼숙려캠프)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손나은, YG공주의 속옷 노출이라니‥청순 섹시의 정석
- ‘굿파트너’ 대박난 장나라, 43세 안 믿기는 동안미모도 활짝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가만히 있어도 천억 번다”던 민희진, 성희롱 은폐 의혹 피소→해임 사면초가[이슈와치]
- 강주은 “신혼시절 최민수 18년 동거인이 10억 든 통장 갖고 도망”(라스)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