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파이어, 글로벌 팝 밴드 ‘웨스트라이프’ 내한 공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는 올 가을 국내 최초 다목적 실내 공연장인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글로벌 팝 밴드 '웨스트라이프' 내한 공연 등 풍성한 공연을 준비했다고 30일 밝혔다.
다음 달부터 11월까지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는 글로벌 팝 밴드 '웨스트라이프' 내한 공연, 대세 밴드 '데이식스'의 월드투어 등 국내외 아티스트의 단독 콘서트를 비롯해 고 신해철 10주기 특별 헌정 콘서트가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는 올 가을 국내 최초 다목적 실내 공연장인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글로벌 팝 밴드 ‘웨스트라이프’ 내한 공연 등 풍성한 공연을 준비했다고 30일 밝혔다.
다음 달부터 11월까지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는 글로벌 팝 밴드 ‘웨스트라이프’ 내한 공연, 대세 밴드 ‘데이식스’의 월드투어 등 국내외 아티스트의 단독 콘서트를 비롯해 고 신해철 10주기 특별 헌정 콘서트가 열린다. K-팝 페스티벌과 시상식 등 다양한 라이브 음악 공연도 예정되어 있다.
9월 20~22일 사흘간 K 밴드 그룹 데이식스의 세 번째 월드투어 ‘포에버 영'이 아레나에서 서막을 올린다. 최근 역주행으로 K 밴드 음악 인기를 주도하고 있는 데이식스의 월드투어 포문을 여는 공연이다.
10월 26일과 27일에는 한국 대중음악의 역사에 한 획을 그은 신해철의 10주기를 기념하는 트리뷰트 콘서트 ‘마왕 10th: 고스트 스테이지’가 열린다. 신해철을 기리며 그의 음악을 재해석해 선보이는 무대다.
10월5일에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케이링크 페스티벌이, 11월 16일과 17일에는 일간스포츠 주최의 ‘제1회 코리아 그랜드 뮤직 어워즈’가 개최된다.
11월 23일에는 13년 만에 내한 예정인 글로벌 팝 밴드 웨스트라이프 콘서트가 열린다. 인스파이어가 주최하는 기획 공연인 ‘인스파이어 콘서트 시리즈’의 일환이다. 마룬5에 이어 두번째 소개하는 글로벌 아티스트 공연이다. 웨스트라이프는 2000년대 세계를 강타했던 수많은 명곡을 보유한 밴드다.
인천=강준완 기자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돈 없어요" 지갑 닫은 서민들…잘나가던 '천원샵'의 추락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 공효진, 63억에 산 건물 7년 만에…"재테크 귀재였네" [집코노미-핫!부동산]
- '밀린 잠' 주말에 몰아서 잤더니…깜짝 놀랄 연구 결과 [건강!톡]
- "담배는 끊어야지 줄여봐야 효과 없다"…놀라운 결과
- "말도 안되는 걸로 공격"…김구라 아내도 겪은 산후우울증 [건강!톡]
- "국민연금만 믿고 있었는데 어쩌나"…60대 부부 '날벼락' [일확연금 노후부자]
- "중국인들 100개씩 쓸어담더라"…광장시장서 무슨 일이 [현장+]
- "김호중 석방해야 한미동맹 튼튼"…트럼프에 편지까지 보냈다
- "보상금 타려고 나타난 게 부모냐" 구하라법 통과에 유족들 반응
- '원유 15만톤' 어쩌나…"최악의 재앙 올 수도" 발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