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여름을 불태운 원조 ‘비키니여신’ 이하린, 초미니 화이트 비키니로 남심 저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조 '비키니여신' 이하린이 마지막 여름을 불태웠다.
이하린은 최근 자신의 SNS에 초미니 화이트 비키니를 입고 환상의 매력을 발산했다.
이하린은 화보 속에서 화이트 비키니를 입고 S라인의 몸을 물에 담근 채 깊은 시선으로 팬들을 매료시켰다.
이하린은 지난 2015년 미국 LA에서 열린 머슬마니아 세계대회에서 미즈비키니 등 2개 부문에서 수상하며 한국 피트니스의 수준을 세계에 알린 워조 비키니여신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이주상 기자] 원조 ‘비키니여신’ 이하린이 마지막 여름을 불태웠다. 이하린은 최근 자신의 SNS에 초미니 화이트 비키니를 입고 환상의 매력을 발산했다.
이하린은 한달 넘게 지속된 폭염에 “드뎌...바람이 부네요.!! 얼마나 기다리던 바람아던가. 무더운...힘겨운 더위를 살짝 씻어주는..바람··”이라는 글을 올리며 다가오는 가을에 대한 기대를 전했다.
이하린은 화보 속에서 화이트 비키니를 입고 S라인의 몸을 물에 담근 채 깊은 시선으로 팬들을 매료시켰다. 이하린은 지난 2015년 미국 LA에서 열린 머슬마니아 세계대회에서 미즈비키니 등 2개 부문에서 수상하며 한국 피트니스의 수준을 세계에 알린 워조 비키니여신이다.
또한 2019년에 열린 미국 마이애미 머슬마니아 세계대회에서는 3관왕에 오르는 기염을 토해 큰 화제를 일으켰다. 가장 경쟁이 치열한 미즈비키니 클래식 부문에서 1위에 오른 것을 비롯해서 모델 부문 5위, 피트니스 부문 5위를 차지하며 최고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용인대학교 무용학과 출신인 이하린은 요가, 필라테스, 재즈댄스 등 여러 분야의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는 실럭파 트레이너다. 이하린은 “건강과 매력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운동이 필수다. 매일 요가와 필라테스는 물론 웨이트를 한다. 유산소 운동도 병행한다. 건강의 비결은 꾸준함에 있다”며 매력의 비밀을 전했다.
rainbow@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동주, 달달한 커플샷으로 결혼 발표 “뮹뮹아. 결혼해줘 고마워”
- 함소원, 이혼한 전 남편 진화와 마라탕 데이트 …할리우드도 울고 갈 쿨함
- 성시경, 다이어트 대성공…수억 원대 브로치 착용에 시선집중
- 최동석 타격감 없는 박지윤…제주서 네일숍 다녀온 후기 보여주며 ‘방긋’
- 기안84가 말아주는 울릉도 민박집은 어떨까…방탄소년단 진X지예은, 기안장 직원된다 [공식]
- 지연, ♥황재균과 이혼설 딛고 복귀…다시 팬들 만난다
- ‘강렬-상큼-섹시’ 2024 미스 인터콘티넨탈 수영복 퍼레이드 [SS쇼캠]
- 45세 김종민, 드디어 결혼? 2년 사귄 여친 공개 “11살 연하, 날 아기처럼 귀여워해”
- 지승현, ‘불륜’에 고개 숙였다...“두 집 살림 죄송합니다” 대국민 사과
- BJ 김강패, 마약 혐의 구속…같이 방송한 세야·도아 해명 릴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