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디엑, 9월 25일 컴백 확정..6개월 만 '초고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신예 아이돌 소디엑(XODIAC)이 오는 9월 25일 가요계에 전격 컴백한다.
소디엑(XODIAC)은 30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9월 25일 새 앨범 발매일이 담긴 무드 포스터를 공개하고 가요계 컴백을 공식적으로 알렸다.
공개된 무드 포스터에는 오는 9월 25일 공식적으로 선보이는 소디엑(XODIAC)의 두 번째 미니 앨범명인 'SOME DAY'가 적혀 있어 국내외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글로벌 신예 아이돌 소디엑(XODIAC)이 오는 9월 25일 가요계에 전격 컴백한다.
소디엑(XODIAC)은 30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9월 25일 새 앨범 발매일이 담긴 무드 포스터를 공개하고 가요계 컴백을 공식적으로 알렸다.
공개된 무드 포스터에는 오는 9월 25일 공식적으로 선보이는 소디엑(XODIAC)의 두 번째 미니 앨범명인 ‘SOME DAY’가 적혀 있어 국내외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됐다.
소디엑의 이번 컴백은 지난 3월 공개한 싱글 앨범 ’XOUL DAY’ 이후 6개월 만으로 눈부시게 돌아오는 만큼 두 번째 미니 앨범 ‘SOME DAY’에서 선보일 변신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컴백일 예고 공개에 맞춰 선보인 무드 포스터에는 드넓은 들판을 다같이 달려나가는 소디엑(XODIAC)의 밝은 모습이 담겼다. 싱그러운 잔디에 강렬한 햇살 그리고 화사한 블루 스카이까지 완벽한 청량함이 어울리는 소디엑(XODIAC)이 청춘과 자유를 즐기는듯 해맑은 분위기가 인상적이다.
앞서 소디엑(XODIAC)은 ‘XODIAC 1st FAN-CON [X TO MEET U 2024 ]’ 타이틀로 서울, 도쿄, 홍콩을 돌며 생애 첫 팬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바 있다. 콘서트 성료에 이어 컴백까지 확정지으면서 무대 위에서 팬들을 다시 만나게 됐다.
이처럼 최근 데뷔 1주년을 기념해 개최한 첫 단독 팬콘서트에서 세련된 무드와 무대 퍼포먼스를 선보인 소디엑(XODIAC)은 이번 컴백에서도 눈부신 성장기를 펼쳐낼 예정이라 신보 결과물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소디엑(XODIAC)은 오는 9월 25일 두 번째 미니 앨범 ‘SOME DAY’를 발표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