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안재홍·김대호, 여행+마사지 다큐 '마사지로드'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하지원 안재홍 그리고 아나운서 김대호가 마사지를 위한 여행을 떠난다.
30일 MBC 로드트립 다큐멘터리 '마사지로드' 제작진은 "하지원 안재홍 김대호가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첫 방송은 9월 6일"이라고 밝히며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마사지로드를 떠난 하지원 안재홍 김대호의 '케미'가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는 신이다' 조성현 PD 제작…9월 6일 첫 방송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배우 하지원 안재홍 그리고 아나운서 김대호가 마사지를 위한 여행을 떠난다.
30일 MBC 로드트립 다큐멘터리 '마사지로드' 제작진은 "하지원 안재홍 김대호가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첫 방송은 9월 6일"이라고 밝히며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세 사람은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다양한 마사지 고수들을 만난다.
'마사지로드'는 27일간 태국 인도 스웨덴 핀란드 미국 총 5개국의 마사지 고수를 찾아 나서는 프로그램이다. 몸과 마음의 통증을 안고 살아가는 현대인에게 힐링을 선사하는 '마사지'를 여행이라는 새로운 트렌드로 제시한다.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나는 신이다'를 연출한 조성현 PD가 제작에 참여해 주목받고 있다. 조 PD는 '마사지로드'를 통해 세계 각국의 다양한 문화 속에서 발전해 온 마사지를 색다른 해석으로 내놓을 예정이다.
여기에 연예계 소문난 '마사지 러버' 하지원과 웬만한 마사지압에는 통증을 느끼지 못한다는 자칭 '노 페인 가이(no pain guy)' 안재홍, 마사지가 절실한 K-직장인 김대호가 뭉쳤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마사지로드를 떠난 하지원 안재홍 김대호의 '케미'가 담겼다. 현지 마사지 가게에 앉아있는 모습에서 각자 성격과 특징이 묻어난다. 특히 평소 솔직하고 털털한 성격으로 잘 알려진 하지원은 리더로 활약하며 안재홍과 김대호를 이끈다.
그런가 하면 세 사람은 미국 LA 랜드마크 '할리우드 사인'을 배경으로 한 포스터에서 편안한 옷차림을 한 채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대호가 하지원과 안재홍 사이에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든다.
제작진은 "기원전 3천 년 무렵부터 마사지가 시행됐다는 기록이 존재하듯 생활 속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마사지를 전 세계 마스터들을 만나 그 속에 담긴 진심을 담았다"고 전했다.
'마사지로드'는 총 4부작으로 구성된다. 공식 티저는 30일 오후 2시 공개되며 9월 6일 밤 8시 40분에 첫 방송한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상응급체계 원활"…윤 대통령과 국민 눈높이의 '괴리'
- 단둥서 찍은 北 수해현장…'맨 손으로 쑥대밭 된 마을 재건 작업' [TF포착]
- [오늘의 날씨] 열대야 '안녕'…낮 최고 35도 '늦더위'
- 독립 경영 시도하자 좌천 인사…한미그룹 경영권 분쟁 폭풍전야
- SK렌터카 팔렸는데…'장기 매물' 한앤컴퍼니 케이카는 '우울'
- '백설공주', '굿파트너' 독주 속 조용한 상승세 이을까[TF초점]
- 가수 데뷔하는 기안84·조정석…음악 예능의 색다른 방식[TF프리즘]
- [시승기] 그랑 콜레오스, 뛰어난 정숙성·준수한 파워 담은 '중형 SUV 역작'
- [그래도 K리그] FC서울 6연승?...울산-포항, 미리 보는 코리아컵 결승전
- 사교육비 부담 커지자 '교육특화' 아파트 눈길…"내 자식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