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L 본선 진출 이끌고 즈베즈다 떠나나…황인범, 네덜란드 최고 명문 아약스 ‘러브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인범(츠르베나 즈베즈다)이 네덜란드 명문 아약스 러브콜을 받고 있다.
하지만 이후 이적시장 마감을 앞두고 아약스가 황인범에게 관심을 보인다는 보도가 나오고 있다.
황인범의 잔류 가능성이 점쳐졌지만, 아약스가 바이아웃을 지불하면서 급진전되는 모양새다.
유럽 빅리그 진출을 원하는 황인범에게 아약스는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준범기자] 황인범(츠르베나 즈베즈다)이 네덜란드 명문 아약스 러브콜을 받고 있다.
황인범은 세르비아 즈베즈다의 핵심 구실을 해내고 있다. 최근에는 플레이오프를 통해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본선 진출에 성공했다. 황인범은 이 과정에서도 제 몫을 해냈다.
하지만 이후 이적시장 마감을 앞두고 아약스가 황인범에게 관심을 보인다는 보도가 나오고 있다. 황인범의 잔류 가능성이 점쳐졌지만, 아약스가 바이아웃을 지불하면서 급진전되는 모양새다. 두 팀의 이적료 협상은 필요없다. 현지 보도에 따르면 개인 조건 등도 어느 정도 이야기가 오간 것으로 보인다.
구단에서도 황인범의 이적을 허용할 수밖에 없다는 입장이다. 마르코 마린 즈베즈다 단장은 “이미 몇 가지 제안을 받았다”라며 “우리는 황인범과 함께 팀을 위한 최선의 결과를 위해 노력할 것이다. 황인범이 이적을 원한다면 그는 그럴 자격이 있다. 우리는 그를 보내줄 수밖에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약스는 네덜란드 에레디비시 우승 36회에 빛나는 네덜란드 명문이다. 최근 두 시즌 연속 우승에 실패했다. 유럽 빅리그 진출을 원하는 황인범에게 아약스는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다. beom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동주, 달달한 커플샷으로 결혼 발표 “뮹뮹아. 결혼해줘 고마워”
- 함소원, 이혼한 전 남편 진화와 마라탕 데이트 …할리우드도 울고 갈 쿨함
- 최동석 타격감 없는 박지윤…제주서 네일숍 다녀온 후기 보여주며 ‘방긋’
- 기안84가 말아주는 울릉도 민박집은 어떨까…방탄소년단 진X지예은, 기안장 직원된다 [공식]
- ‘강렬-상큼-섹시’ 2024 미스 인터콘티넨탈 수영복 퍼레이드 [SS쇼캠]
- 성시경, 다이어트 대성공…수억 원대 브로치 착용에 시선집중
- 나나, 압도적 관능미. 화보 장인 마스크걸
- 45세 김종민, 드디어 결혼? 2년 사귄 여친 공개 “11살 연하, 날 아기처럼 귀여워해”
- BJ 김강패, 마약 혐의 구속…같이 방송한 세야·도아 해명 릴레이
- 김다예♥ 박수홍, 롱다리 전복이 초음파에 감격 “우리 딸 모델 시킬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