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욱, '더 시즌즈' 출연…지코와 듀엣 무대 꾸민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재욱이 노래 실력을 뽐낸다.
이재욱은 30일 KBS-2TV '더 시즌즈 - 지코의 아티스트'에 출연한다.
"이재욱이 지코와 함께 무대를 꾸몄다.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켰다"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이재욱이 출연하는 '더 시즌즈 - 지코의 아티스트'는 금일 오후 10시 방송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구민지기자] 배우 이재욱이 노래 실력을 뽐낸다.
이재욱은 30일 KBS-2TV '더 시즌즈 - 지코의 아티스트'에 출연한다. 관계자는 "다양한 장르의 곡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했다"고 귀띔했다.
특히, MC 지코와 남다른 케미를 완성했다. "이재욱이 지코와 함께 무대를 꾸몄다.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켰다"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당부했다.
이재욱은 지난 25일 일본에서 팬미팅을 개최했다. 무대에서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했다. 황치열과 혁오, 싸이 등 어려운 곡을 소화,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국내 팬들과도 만날 예정이다. 다음 달 28일 서울 명화라이브홀에서 '2024 이재욱 팬 콘서트 인 서울 로그 인'(FAN CONCERT IN SEOUL log in)을 연다.
이재욱은 연출, 기획, 구성, 세트리스트 등 팬 콘서트 전반에 직접 참여한다. 10곡 이상의 라이브 무대도 예고했다. 팬들을 위한 공연 준비에 한창이다.
한편 이재욱이 출연하는 '더 시즌즈 - 지코의 아티스트'는 금일 오후 10시 방송한다.
<사진제공=로그스튜디오>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