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연희동 '싱크홀' 사고 인근서 도로 균열·침하 발견…교통 통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 한 도로에서 '싱크홀'이 발생한 가운데, 사고 발생 인근에서 도로 침하가 발견돼 교통이 통제되고 있다.
30일 서대문구청 등에 따르면 서울 서부도로사업소는 이날 오전 8시 30분쯤 서울시 마포구 성산로 일대를 순찰하던 중 도로에 균열과 침하가 발생한 것을 발견했다.
서울시와 서대문구 등 관련 기관들은 싱크홀이 발생한 구체적인 원인 등을 조사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동현 기자]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 한 도로에서 '싱크홀'이 발생한 가운데, 사고 발생 인근에서 도로 침하가 발견돼 교통이 통제되고 있다.
30일 서대문구청 등에 따르면 서울 서부도로사업소는 이날 오전 8시 30분쯤 서울시 마포구 성산로 일대를 순찰하던 중 도로에 균열과 침하가 발생한 것을 발견했다.
이에 소방당국과 경찰 등 관계기관에 공조를 요청했으며 경찰은 인근 2개 차로를 통제 중이다.
균열 등이 발생한 도로는 구 성산회관 인근으로 전날 '싱크홀' 사고가 발생한 곳과 불과 30m 떨어진 지점이다.
앞서 지난 29일 오전 11시 26분쯤 서울시 연희동 성산대교로 향하는 성산로 편도 4차로 도로 3차로에서 가로 6m, 세로 4m, 깊이 2.5m 크기의 싱크홀이 발생해 차량 1대가 빠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차량 운전자인 80대 남성 A씨가 중상을 입고 병원으로 옮겨졌다. 함께 탑승하고 있던 70대 여성 B씨는 심정지 상태에서 심폐소생술(CPR)을 받으며 병원으로 이송, 현재 의식이 회복된 것으로 전해졌다.
서울시와 서대문구 등 관련 기관들은 싱크홀이 발생한 구체적인 원인 등을 조사 중이다.
/김동현 기자(rlaehd3657@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훈련 가서 술 먹고 연애, 반성…성추행 누명은 벗고 싶어" 피겨 이해인 호소
- "미혼녀들, '결혼' 목적으로 지방 가면 550만원 지원"…지방 이주 제도에 '발칵'
- 비상등 켜고 '정차 후 전진'…사고 나면 무조건 '내 책임?'[기가車]
- '어남선생 눈감아'…박하선, 남편 ♥류수영도 깜짝 놀랄 파격 패션 [엔터포커싱]
- 자전거 2대 동시에 운전하는 80대 노인, 알고 보니 상습 자전거 절도범
- "이러니 노키즈존 해야"…매장에 돗자리 깔고 놀게 한 엄마들
- "땀 났으면 다냐?"…휴지로 온몸 닦고 편의점 놓고 간 여성
- 죽을 때까지 걷고 싶다면, '고관절'을 지켜라 [귀하신 몸]
- '민생 예산안' 전환 예고한 민주…'특활비·홍보비' 등 삭감 추진
- 드디어 성사된 '한동훈·이재명 회담'…'의제' 신경전은 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