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벽지, ‘2025 제이 플래티넘 실크벽지’ 신제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벽지 전문기업 케이에스더블유(KSW)의 계열사 제일벽지는 30일 '2025 제이 플래티넘(J Platinum) Vol.3' 실크벽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제일벽지 관계자는 "2025 제이 플래티넘은 업그레이드된 실크벽지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선택이 될 것이다. 앞으로도 차별화된 기술력과 디자인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일벽지 측은 신제품 제이 플래티넘 Vol.3가 고급스러운 볼륨감과 풍부한 색감을 강조하며,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지속 가능한 스타일을 구현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실크벽지는 내구성과 시공성을 높이기 위해 기존 제품보다 중량을 강화했으며, 회벽, 페인트, 스톤, 패브릭 텍스처 등 다양한 질감을 제공한다. 고급스러운 외장재의 텍스처를 반영한 회벽 신제품은 시간이 지나도 견고함을 유지하는 디자인이 특징이라고 한다.
특히, 패브릭 텍스처 제품은 엠보감을 실감 나게 표현해 공간에 자연스럽게 녹아들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를 통해 편안한 분위기를 극대화하며, 소재 본연의 디테일을 살렸다.
제일벽지는 이번 제품을 통해 업계 최초로 국제 지속가능 탄소 인증(ISCC PLUS)을 획득했다. ISCC PLUS 인증은 제품 원료가 Bio, Bio-Circular, Circular의 세 가지 유형 중 하나에 기반할 경우 탄소 감축 기여를 인정받아 부여되는 인증으로, 제일벽지는 향후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는 방침이다.
제일벽지 관계자는 “2025 제이 플래티넘은 업그레이드된 실크벽지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선택이 될 것이다. 앞으로도 차별화된 기술력과 디자인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상준 동아닷컴 기자 ksj@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년째 암투병 서정희 “위험한 상대 만났지만 잘 헤어질 것”
- 어눌한 말투에 힘없이 축…도로서 쓰러진 여성 가방 여니 ‘흰색 가루’
- ‘귀신인가?’ 중학생 올라갔던 그 터널, 이번엔 고등학생들이…“관심 끌려고”
- 피겨 이해인 “미성년 성추행범 낙인, 누명 벗고 싶다…훈련중 술-연애는 잘못”
- 부족한 잠, 주말에 몰아자도…심장병 위험 19% 뚝 ↓
- 덜 익힌 돼지고기 먹고 다리에 기생충 ‘쫘악’…의사도 경악
- 10월 결혼 송지은, 웨딩드레스 자태…박위♥ 반응에 “행복”
- 양해도 안 구하고 식당 바닥에 돗자리…애들 놀게 한 엄마들[e글e글]
- “앞으로는 박존?”…가수 존박, 정부 발표에 “아니 잠시만요”
- 일등석 2500→450만원 판매한 항공사 “앗 실수” 취소 소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