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주, 본업 모먼트…파격 노출에 “‘젖소부인 바람났네’ 알아?” 너스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장윤주가 본업 모먼트를 뽐냈다.
28일 장윤주 유튜브 채널에는 '네버엔딩 다이어트, 20년 된 싱글즈, 대지를 집어삼킨 탑모델, 그리고 최선을 다하는 장윤주'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장윤주는 대지의 여신 콘셉트로 패션잡지 '싱글즈' 화보 촬영에 나섰다.
이날 장윤주는 새빨간 드레스부터 거미 여인을 연상케 하는 검정색 드레스, 가슴 라인이 드러나는 파격 드레스 등 다양한 의상을 소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델 장윤주가 본업 모먼트를 뽐냈다.
내가 데뷔했던 90년대부터 2000년대의 아날로그의 르네상스를 지나 지금의 디지털 시대에 이르기까지 참 많은 것이 변했다.
비단 패션계뿐만은 아닐 테지만 수많은 변화 속에서도 여전히 변하지 않는 것들에 대한 마음을 나는 늘 간직하려 한다.
해 아래 새것은 없다고 하지 않나. 돌고 도는 트랜드의 재창조는 아마도 이 지구가 끝나기 전까지 계속될 것이고, 나는 그때도 지금도 앞으로도 패션을 사랑하고 A컷을 위해 때로는 하나의 오브제가 되는 것에 대해 두려워하지 않는, 몸과 마음이 준비된 모델이 되기를 바란다.
그것이 내가 간직하고 싶은 것이다. 지금은 다 사라진 국내 패션지들 속에서 유일하게 살아남은 싱글즈의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예슬, 착시 의상 깜짝…♥10세 연하도 놀랄 난해한 패션 [DA★]
- ‘재혼’ 서동주 “축복해주세요”…‘비연예인’ ♥예비신랑 공개 [종합]
- 차태현 속옷 없이 끌려가… 안은진과 환장 (언니네 산지직송)
- 83초 만에 화염 휩싸인 부천 호텔…810호 투숙객 있었다?! (궁금한 이야기 Y)
- 디시 ‘히데팸’ 미성년女 성착취 의혹…“졸피뎀+낙태 펀치” 주장 (그알)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안정환·김남일, 방송 괜히 했나…20년 우정 깨질 위기 (뭉쳐야 찬다3)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