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5 ‘아스트로봇’ 론칭 이벤트… 9월 6일 스타필드 수원서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는 30일 PS5용 소프트웨어 '아스트로봇' 출시를 기념해 9월 6~8일까지 스타필드 수원에서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스타필드 수원 1층 중앙 광장 '그랜드 아트리움'에서 열리며, 아스트로봇의 세계관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벤트는 스타필드 수원 1층 중앙 광장 ‘그랜드 아트리움’에서 열리며, 아스트로봇의 세계관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현장에는 ▲포토존 ▲시연존 ▲스케치존 ▲아스트로를 찾아라존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입구에 들어서면 대형 아스트로봇 피규어와 함께 게임 속 배경을 재현한 ‘포토존’이 가장 먼저 눈에 띈다. 행사장 내부의 ‘시연존’에서는 PS5와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를 사용해 아스트로봇 게임의 도입부를 직접 플레이해 볼 수 있다고 한다.
포토존과 시연존에서 특정 미션을 성공적으로 수행한 참가자에게는 PS5 콘솔, 플레이스테이션 포털 리모트 플레이어, 아스트로봇 한정판 듀얼센스 컨트롤러, PS5용 아스트로봇(디스크 버전), 아스트로봇 기념품 등 다양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캡슐뽑기 기회가 제공된다.
장시간 대기를 피할 수 있도록 ‘스마트 웨이팅 시스템’이 운영된다. 현장 입구에 설치된 태블릿 PC를 통해 대기 알람을 등록할 수 있으며, 이벤트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진행된다.
김상준 동아닷컴 기자 ksj@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눌한 말투에 힘없이 축…도로서 쓰러진 여성 가방 여니 ‘흰색 가루’
- ‘귀신인가?’ 중학생 올라갔던 그 터널, 이번엔 고등학생들이…“관심 끌려고”
- 김태호 PD, 청담동 연립주택 300억원에 매입…신사옥 짓나
- 피겨 이해인 “미성년 성추행범 낙인, 누명 벗고 싶다…훈련중 술-연애는 잘못”
- 2년째 암투병 서정희 “위험한 상대 만났지만 잘 헤어질 것”
- 벤츠, 인천 전기차 화재 피해 입주민에 E클래스 1년간 무상 대여
- 10월 결혼 송지은, 웨딩드레스 자태…박위♥ 반응에 “행복”
- 덜 익힌 돼지고기 먹고 다리에 기생충 ‘쫘악’…의사도 경악
- 일등석 2500→450만원 판매한 항공사 “앗 실수” 취소 소동
- 부족한 잠, 주말에 몰아자도…심장병 위험 19% 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