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친아' 정해인, 옛 연인 등장에 당황..정소민과 새로운 변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엄마친구아들'에서 서지혜의 등장으로 정해인, 정소민의 관계가 어떻게 변하게 될지 관심이 쏠린다.
30일 tvN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 측은 최승효(정해인)와 배석류(정소민) 앞에 돌연 나타난 장태희(서지혜)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엄마친구아들' 제작진은 "서지혜가 특별출연 그 이상의 존재감으로 전개에 중요한 역할을 책임질 것"이라며 "최승효의 옛 연인 장태희가 최승효, 배석류의 사이에서 어떤 새로운 변화를 일으킬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즈 ize 이경호 기자
'엄마친구아들'에서 서지혜의 등장으로 정해인, 정소민의 관계가 어떻게 변하게 될지 관심이 쏠린다.
30일 tvN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 측은 최승효(정해인)와 배석류(정소민) 앞에 돌연 나타난 장태희(서지혜)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그가 옛 연인 최승효를 찾아온 이유는 무엇인지, 심상치 않은 재회가 궁금증을 자아낸다.
앞서 4회 방송에서 타임캡슐의 봉인이 해제됐다. 최승효는 과거의 자신이 보낸 편지에서 배석류를 향한 오래된 마음을 마주했고, "시효도 다 지난 감정이야"라며 애써 그때의 감정을 외면하고 부정했다. 한편 배석류는 아틀리에 인과 그레이프의 비즈니스를 돕기 위해 미팅 자리에 동석했다. 전 직장동료 크리스(헤이든원)로 인해 모든 일을 망칠 뻔했지만, 다행히 위기는 기회로 돌아와 그레이프 플래그십 스토어 기회를 얻게 됐다. 그 소식에 기쁜 나머지 배석류가 최승효를 끌어안았고, 그 순간 최승효는 오래전 그날부터 자신의 마음은 끝난 적이 없었음을 깨달았다.
이를 자각한 최승효의 변화가 기대되는 가운데, 또 다른 격변을 예고하는 새로운 인물 장태희의 등장에 이목이 집중된다.
공개된 사진 속 한자리에 마주한 최승효, 배석류, 장태희의 삼자대면이 어색하고 미묘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그리고 두 사람의 당황하고 놀란 반응을 흥미롭게 지켜보는 장태희. 그는 바로 최승효의 옛 연인으로, 최승효와 배석류의 관계에 어떤 변수가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오는 31일 방송될 5회에서는 최승효, 배석류 사이에 이전과 다른 기류가 포착된다. 최승효는 배석류에 대한 혼란스러운 감정에 거리를 두려고 하지만, 옛 연인 장태희와의 재회를 비롯한 예상치 못한 사건들로 더욱 마음이 복잡해진다. 여기에 특별출연으로 나설 서지혜가 두 주인공 사이에서 어떤 역할을 해낼지 관심이 쏠린다.
'엄마친구아들' 제작진은 "서지혜가 특별출연 그 이상의 존재감으로 전개에 중요한 역할을 책임질 것"이라며 "최승효의 옛 연인 장태희가 최승효, 배석류의 사이에서 어떤 새로운 변화를 일으킬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Copyright © ize & iz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vs 김민재' UCL 맞대결 확정! 확 바뀐 새 시즌 '리그 페이즈' - 아이즈(ize)
- 나라를 지켰던 지승현, 이번에는 나라를 울리며 강렬한 눈도장 - 아이즈(ize)
- '에이리언: 로물루스', 14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150만 눈앞 - 아이즈(ize)
- '근세라핌'도 쉽지 않았던 보깅..르세라핌, 'CRAZY'에 거는 기대 - 아이즈(ize)
- "안세영 金, 파리올림픽 가장 감동적 순간"...역대 최고 영웅 '김연아 - 아이즈(ize)
- '그녀에게' 말해주오, 장애는 극복이 아닌 공존이라고 - 아이즈(ize)
- 울산-포항, 또 ‘동해안 더비’다 - 아이즈(ize)
- [단독] 캣츠아이 'My Way'→NCT 재현 'Flamin' Hot Lemon', KBS 방송부적격 - 아이즈(ize)
- [스포츠 에세이] KT 박영현의 10승-20세이브와 오승환·김현욱 - 아이즈(ize)
- NCT 재현, SM표 관능의 새로운 대명사 [뉴트랙 쿨리뷰] - 아이즈(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