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본격 새 출발…새 앨범 'ACT' 트레일러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강다니엘이 긴 공백에서 깨어난다.
소속사 에이라(ARA)는 30일 강다니엘의 컴백 트레일러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새시작을 알렸다.
쉴틈 없이 이어지는 상징적 장면들과 우두커니 서 있는 강다니엘의 모습에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강다니엘의 의미있는 터닝포인트가 될 새 앨범 'ACT'는 9월 발매될 예정이며,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컴백 코드가 하나씩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강다니엘이 긴 공백에서 깨어난다.
소속사 에이라(ARA)는 30일 강다니엘의 컴백 트레일러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새시작을 알렸다.
공개된 트레일러에는 긴박한 사운드와 빠르게 전화되는 화면 속에 앨범명을 암시하는 ‘ACT’와 발매 시기인 ‘2024.09’가 등장한다. 이로써 강다니엘은 지난해 6월 네번째 미니앨범 ‘REALIEZ’ 이후 1년 3개월 만의 컴백을 공식화했다.
강다니엘의 다섯번째 미니앨범이 될 ‘ACT’는 각별한 의미를 지닌다. 솔로 데뷔 5주년 직후 발매하는 앨범이자, 새로운 소속사 에이라에서 발표하는 첫 작품이다. 긴 공백기를 깨고 빠르게 팬들과 교감하려는 마음이 담긴 앨범이기도 하다.
컴백 트레일러는 짧지만 강렬하다. 쉴틈 없이 이어지는 상징적 장면들과 우두커니 서 있는 강다니엘의 모습에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강다니엘은 에이라와 전속계약 체결 이후 새로운 오피셜 페이지와 유튜브 채널로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강다니엘의 의미있는 터닝포인트가 될 새 앨범 ‘ACT’는 9월 발매될 예정이며,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컴백 코드가 하나씩 공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ET현장] 르세라핌, '역대급 보깅퍼포, 좌절 딛고 세련 CRAZY'(종합)
- 압도적 라인업…日 유우리, ‘원더리벳 2024’ 단독 출연
- 다즈비, 첫 단독 콘서트 연다…'역대급 세트리스트' 예고
- 방예담의 진심…'O-HE'로 보여준 'GOOD VIBES'
- 르세라핌, “코첼라 무대, 아쉬움도 배움도 컸다…성장 평생과제”
- SK하이닉스, 세계 첫 10나노 6세대 D램 개발
- 두산밥캣·두산로보틱스 주식교환 합병 철회
- 전기차 배터리 인증제 조기 시행…품질 검사 강화 전망
- 호주 놀이공원서 기구 고장… “13명 공중에 90분간 매달려”
- 순익 반토막난 상호금융, 3800억 적자난 저축은행...연체·부실채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