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영, 국제 연애하더니..'미모 무슨 일?' [사랑 후에 오는 것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세영이 '사랑 후에 오는 것들'로 '멜로 여신' 면모를 새삼 입증한다.
OTT 쿠팡플레이 새 오리지널 시리즈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은 운명 같던 사랑이 끝나고, 모든 것을 잊은 여자 홍(이세영 분)과 후회로 가득한 남자 준고(사카구치 켄타로 분)의 사랑 후 이야기를 그린 감성 멜로드라마다.
홍과 준고 버전의 무드 예고편을 공개하며 짧은 영상만으로도 독보적인 감성의 멜로 드라마 탄생을 예고한 '사랑 후에 오는 것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TT 쿠팡플레이 새 오리지널 시리즈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은 운명 같던 사랑이 끝나고, 모든 것을 잊은 여자 홍(이세영 분)과 후회로 가득한 남자 준고(사카구치 켄타로 분)의 사랑 후 이야기를 그린 감성 멜로드라마다.
홍과 준고 버전의 무드 예고편을 공개하며 짧은 영상만으로도 독보적인 감성의 멜로 드라마 탄생을 예고한 '사랑 후에 오는 것들'. 오늘(30일) '로맨스 장인 '이세영의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스틸 2종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일본 유학시절 운명처럼 나타난 첫사랑 준고와 함께였던 시절의 홍은 사랑스럽고 싱그러운 반면, 이별 후 한국에 돌아와 준고와의 시간을 잊은 채 살아가는 홍의 모습은 성숙하고 외로워 보인다.
이처럼 단 두 장의 스틸만으로도 이세영의 내공이 빛난다. 그는 스타일부터 섬세한 표정과 눈빛까지 사랑 후에 전혀 다른 사람이 되어버린 홍의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 싱크로율 100% 열연을 예고했다.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은 오는 9월 27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첫 공개 예정이다.
김나라 기자 kimcountry@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M "NCT 태일, 성범죄 형사사건 피소 확인..팀 탈퇴 결정"[공식][전문] - 스타뉴스
- 오정연 "생활고·사치..출산까지" 루머 맘고생 - 스타뉴스
- BJ 윤하솔 "팬과 만나 임신까지" 서장훈 절규 - 스타뉴스
- '이지훈♥' 아야네 "구토와 출산 동시에.." - 스타뉴스
- 얼굴 천재 차은우, 코르셋 입었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그리움에', 훈련병 때 솔직한 감정 기록" [일문일답] - 스타뉴스
- '트롯 여제' 입증..송가인, 170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 스타뉴스
- 구여친 앞에서 "가슴 만져봐도 돼요?" 선 넘네 - 스타뉴스
- 선고 직후 한숨..김호중, 음주 뺑소니 '실형 불복' 석방 노리나[종합] - 스타뉴스
- "김나정, 마약 자수한 이유='쭈라' 때문"..은어 뜻 뭐길래?[★NEWSing]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