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모빌리티, ‘KG 레이디스 오픈’ 우승자에 액티언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G모빌리티(003620)(KGM)가 신차 액티언을 '제13회 KG 레이디스 오픈' 우승자 상품으로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대회에서 KGM은 우승자에게 우승 상금 1억4400만원과 함께 신차 '액티언'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승자에 1.4억 상금과 '액티언'
파3홀 '홀인원' 시 KGM 차량 받아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KG모빌리티(003620)(KGM)가 신차 액티언을 ‘제13회 KG 레이디스 오픈’ 우승자 상품으로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경기는 3라운드 54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되며 120명의 선수가 참가한다.
이번 대회에서 KGM은 우승자에게 우승 상금 1억4400만원과 함께 신차 ‘액티언’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스타일리시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탁월한 공간 활용성을 갖춰 일상과 레저활동 모두를 만족하는 도심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인 액티언은 고급 편의·안전 사양을 기본으로 탑재해 높은 상품성과 경쟁력을 갖췄다.
또 모든 파3홀에서 첫 홀인원을 달성한 선수에게 △티볼리(2번홀) △렉스턴 스포츠 칸(5번홀) △토레스(12번홀) △렉스턴(16번홀) 등 4대의 차량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KGM 관계자는 “액티언은 골프백 4개와 보스턴백 4개를 적재하고도 넉넉한 러기지 공간을 갖춘 높은 공간성으로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즐기기에 제격인 모델”이라며 “선수들의 역동적인 이미지와 어울리는 다양한 차종을 이벤트와 접목해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다원 (dan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까칠한 스타변호사' 차은경 완성한 슈트는[누구템]
- '남한 밉다해도' 北 골프장서 17년 전 한국산 골프채 사용 중
- 운전 중인 女택시기사 때리고 가슴 만진 ‘진상 승객’…징역 1년
- “CCTV 코앞에서 저러네”…휴지로 몸 닦더니 편의점에 놓고 간 여성
- '이것' 많이 먹었더니 '통풍'에 고통.. 젊은 환자 늘었다
- 오사카 신혼여행 첫날 숨진 19살 신부 …'허니문 살인'의 전말[그해 오늘]
- 천만 탈모인 구원자…한상보, 모발 이식 수술 공개
- "살아서 집에 갔으면" 태풍 산산, 5일간 일본 훑어...한국 영향은?
- 6년 만에 돌아온 안신애 "마지막 불꽃, 승부 걸어봐야죠"
- 졸업도 하기 전에 빚지는 대학생…학자금 대출 7.7%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