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 베트남 하노이 한류상품 매장 '두근두근' 개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진은 지난 29일 베트남 하노이에 한류 상품을 판매하는 오프라인 매장 '두근두근(Dook'n Dook'n)'을 열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개소식에는 조현민 한진 사장과 오영주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박성효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소진공) 이사장, 전두민 주베트남 대한민국 대사관 상무관 등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최란 기자] 한진은 지난 29일 베트남 하노이에 한류 상품을 판매하는 오프라인 매장 '두근두근(Dook'n Dook'n)'을 열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개소식에는 조현민 한진 사장과 오영주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박성효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소진공) 이사장, 전두민 주베트남 대한민국 대사관 상무관 등이 참석했다.
이번 베트남 오프라인 매장 개점은 지난 23일 소진공이 동반성장위원회와 한진이 함께 소상공인의 해외 진출과 경쟁력 강화를 위해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MOU)의 일환이다.
한진은 국내 소상공인의 상품을 베트남 현지 매장까지 안전하고 신속하게 운송하는 전담 물류사 역할을 맡게 됐다.
한진 관계자는 "이번 협약과 개소식을 계기로 한진은 향후 베트남뿐 아니라 대만·말레이시아·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주요 국가로 확장해 더 많은 국내 소상공인들이 글로벌 시장에 진출할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최란 기자(ran@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상등 켜고 '정차 후 전진'…사고 나면 무조건 '내 책임?'[기가車]
- '레깅스 여신' 전종서, 몸매가 후덜덜…초밀착 원피스로 뽐내는 남다른 S라인 [엔터포커싱]
- 자전거 2대 동시에 운전하는 80대 노인, 알고 보니 상습 자전거 절도범
- 죽을 때까지 걷고 싶다면, '고관절'을 지켜라 [귀하신 몸]
- 드디어 성사된 '한동훈·이재명 회담'…'의제' 신경전은 여전
- "주택시장에 또 '풍선효과'"…외곽지역서도 신고가 '속출'
- [대단지 탐방(4)] "안양 새 아파트 입주 쉽지 않네"
- 남편 위해 '영끌 대출'…아내는 결국 '파산 위기'[결혼과 이혼]
- 해리스, 한달 만에 트럼프와 격차 더 벌렸다…4%p 앞서
- "딥페이크 성착취 엄벌하라"…여성단체들, 잇딴 시위 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