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생러' 강민경, '켈로그 프로틴' 모델 됐다…2030 겨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심켈로그는 자사 켈로그 프로틴(단백질) 라인 신제품의 새로운 모델로 가수 강민경을 선정하고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고 30일 밝혔다.
농심켈로그는 강민경이 출연한 TV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
이한솔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과장은 "강민경의 이미지가 아침에 에너지를 충전해 주는 켈로그 프로틴과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며 "이번 광고 영상을 시작으로 부족한 아침 시간에 단백질을 맛있고 든든하게 채워주는 '요즘 단백질'인 켈로그 프로틴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농심켈로그는 자사 켈로그 프로틴(단백질) 라인 신제품의 새로운 모델로 가수 강민경을 선정하고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고 30일 밝혔다.
회사 측은 “강민경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하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는 이미지가 켈로그 프로틴의 가치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강민경은 가수 외에도 패션 브랜드 최고경영책임자(CEO)와 구독자 약 130만명을 보유한 유튜버 등 다방면으로 활동 중이다. 20~30대 사이 ‘프로 N잡러’, ‘갓생러’ 등 별칭이 붙으며 호감도를 사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
농심켈로그는 강민경이 출연한 TV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 광고는 ‘맛있고 든든하게 채우는 요즘 단백질’이라는 주제다. 바쁜 일상 속 손쉽게 단백질을 보충하는 강민경의 아침 일상을 담았다.
농심켈로그는 강민경을 앞세워 여러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다.
이한솔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과장은 “강민경의 이미지가 아침에 에너지를 충전해 주는 켈로그 프로틴과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며 “이번 광고 영상을 시작으로 부족한 아침 시간에 단백질을 맛있고 든든하게 채워주는 ‘요즘 단백질’인 켈로그 프로틴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린 한경닷컴 기자 celine@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돈 없어요" 지갑 닫은 서민들…잘나가던 '천원샵'의 추락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 "제발 투자 좀 하게"…애플도 돈다발 싸들고 찾아간 곳이
- '밀린 잠' 주말에 몰아서 잤더니…깜짝 놀랄 연구 결과 [건강!톡]
- "담배는 끊어야지 줄여봐야 효과 없다"…놀라운 결과
- "4배 벌었을 때 팔 걸"…주가 폭락에 개미들 '속수무책'
- "국민연금만 믿고 있었는데 어쩌나"…60대 부부 '날벼락' [일확연금 노후부자]
- "중국인들 100개씩 쓸어담더라"…광장시장서 무슨 일이 [현장+]
- "김호중 석방해야 한미동맹 튼튼"…트럼프에 편지까지 보냈다
- "보상금 타려고 나타난 게 부모냐" 구하라법 통과에 유족들 반응
- "배 터지게 먹었어요"…2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인기 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