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디 걸그룹’ 미야오, 마지막 멤버 ‘나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블랙레이블의 첫 걸그룹 'MEOVV'(미야오)의 마지막 멤버 나린(NARIN)의 모습이 베일을 벗었다.
지난 29일 더블랙레이블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9월 데뷔를 앞둔 'MEOVV'(미야오)의 다섯 번째 멤버 나린의 티저와 트레일러 영상을 오픈했다.
이로써 엘라(ELLA), 가원(GAWON), 수인(SOOIN), 안나(ANNA)에 이어 다섯 번째 멤버 나린까지 공개되며 'MEOVV'(미야오)의 마지막 퍼즐이 완성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블랙레이블의 첫 걸그룹 ‘MEOVV’(미야오)의 마지막 멤버 나린(NARIN)의 모습이 베일을 벗었다.
지난 29일 더블랙레이블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9월 데뷔를 앞둔 ‘MEOVV’(미야오)의 다섯 번째 멤버 나린의 티저와 트레일러 영상을 오픈했다.
먼저, 눈만으로도 강한 아우라를 내뿜는 나린의 ‘EYES OF MEOVV’ 티저가 공개돼 기대감을 높였다. 멤버의 눈에 포커스를 둔 ‘EYES OF MEOVV’ 티저는 트레일러 영상에 앞서 멤버의 정체에 대한 힌트를 제공하며 K팝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안겼다.
이어 공개된 나린의 공식 데뷔 트레일러 영상은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고양이상의 정석을 보여주는 나린의 비주얼은 물론, 강렬한 래핑과 비트로 중무장한 영상을 통해 2024년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 ‘MEOVV’(미야오)의 독보적인 팀 컬러를 만나볼 수 있어 이목이 집중됐다.
이로써 엘라(ELLA), 가원(GAWON), 수인(SOOIN), 안나(ANNA)에 이어 다섯 번째 멤버 나린까지 공개되며 ‘MEOVV’(미야오)의 마지막 퍼즐이 완성됐다. 차세대 걸그룹 선두주자로 나설 ‘MEOVV’(미야오)가 어떤 음악으로 대중을 사로잡을지 궁금해진다.
한편, 더블랙레이블의 수장 테디가 프로듀싱하는 걸그룹 ‘MEOVV’(미야오)는 오는 9월 데뷔를 앞두고 있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내년 결혼’ 서동주, 4살 연하 예비신랑 공개 “나랑 결혼해줘서 고마워” - 열린세상 열린방
- NCT 태일, 성범죄 혐의로 조사 중…팀 탈퇴·멤버들도 ‘손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조보아, 10월의 신부 된다…비연예인 남성과 결혼[공식]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前 피프티피프티 3인 “3억 정산해줘”…어트랙트에 민사소송 제기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민희진, 어도어 대표이사 물러난다...뉴진스 프로듀싱 업무는 그대로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이재명 의원직 상실형 선고에 오세훈 ″당연한 일″
- 추경호, 이재명 판결에 ″사법부에 경의…대한민국 정의 살아 있어″
- 삼성전자, 10조 원 규모 자사주 매입…″주주가치 제고″
- '트럼프 전기차 보조금 폐지 계획'에 테슬라 웃는다…왜?
- 한밤중 동덕여대 침입한 20대 남성, 왜? [짤e몽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