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원, 신임 대표로 석승현 라이나생명 전무 선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 처브그룹은 다음달 1일자로 보험대리점 라이나원 신임 대표이사에 석승현 라이나생명 전무를 선임한다고 30일 밝혔다.
석승현 대표는 라이나원을 이끌면서 라이나생명, 라이나손보와 함께 3사 성장을 주도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라이나원은 처브그룹의 라이나생명과 라이나손보를 지원하는 마케팅 및 서비스 회사다.
라이나생명과 라이나손보가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지원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국 처브그룹은 다음달 1일자로 보험대리점 라이나원 신임 대표이사에 석승현 라이나생명 전무를 선임한다고 30일 밝혔다.
석승현 대표는 라이나원을 이끌면서 라이나생명, 라이나손보와 함께 3사 성장을 주도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TM전문가로서 영업 전략을 수행하고 탄탄한 영업 조직을 바탕으로 성과를 확대하는 중책을 맡게 된다.
석 대표는 비즈니스 및 전략 기능 전반에서 20년의 경험을 보유한 보험 전문가다. 라이나생명에서 TM, 디지털사업 및 미디어사업에서 수장을 맡으며 TM채널 영업 전반을 책임져 왔다. 다양한 영역에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회사 주요 경영 포인트에서 성공적 성과를 이끄는 역할을 해왔다는 평가다.
라이나원은 처브그룹의 라이나생명과 라이나손보를 지원하는 마케팅 및 서비스 회사다. 라이나생명과 라이나손보가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지원하고 있다.
박진혁 기자 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K하이닉스, 세계 첫 10나노 6세대 D램 개발
- 두산밥캣·두산로보틱스 주식교환 합병 철회
- 전기차 배터리 인증제 조기 시행…품질 검사 강화 전망
- 호주 놀이공원서 기구 고장… “13명 공중에 90분간 매달려”
- 순익 반토막난 상호금융, 3800억 적자난 저축은행...연체·부실채권↑
- 가수 존박→박존 될까…바뀐 외국인 성명 표기법에 “아니, 잠깐만요”
- 美 CIA “테일러 스위프트 공연장 노린 IS 테러범, 수만 명 살해 계획”
- “산책 갈까?” “귀 쫑긋”…개, 사람 말귀 알아듣는다
- 정기국회·국감 앞두고 전열정비…여 “실력으로 증명” 야 “국정 방향 선봉장”
- 서울디지털재단, 제3차 스마트시티 서울 CDO 포럼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