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속인 이건주 “신령님 생각하면 기분 좋아 닭살, 돈 떨어졌나 악플 충격”(특종세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순돌이' 이건주가 악플로 인해 충격을 받았다고 밝혔다.
8월 29일 방송된 MBN '특종세상'에는 '한지붕 세가족' 순돌이 역으로 사랑받은 이건주가 출연했다.
이건주는 "우울증이 찾아오고, 갑작스럽게 방울 소리가 들리며, 여성 둘이 속닥거리는 소리도 들리기 시작했습니다. 꿈속에서는 할아버지들이 저를 지켜보는 기이한 일들이 이어졌습니다"라며 신내림을 받을 수 밖에 없었다고 밝혔다.
하지만 이건주에게는 악플이 또 다른 상처를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순돌이' 이건주가 악플로 인해 충격을 받았다고 밝혔다.
8월 29일 방송된 MBN '특종세상'에는 '한지붕 세가족' 순돌이 역으로 사랑받은 이건주가 출연했다.
이날 이건주는 무속인으로 제2의 삶을 살고 있다고 밝혔다.
이건주는 “우울증이 찾아오고, 갑작스럽게 방울 소리가 들리며, 여성 둘이 속닥거리는 소리도 들리기 시작했습니다. 꿈속에서는 할아버지들이 저를 지켜보는 기이한 일들이 이어졌습니다”라며 신내림을 받을 수 밖에 없었다고 밝혔다.
지금은 평안한 삶을 되찾았다고. 이건주는 "잠도 잘 잔다. 행복하고 좋다. 신령님 생각하면 기분 좋아서 닭살 돋는다"며 웃었다.
하지만 이건주에게는 악플이 또 다른 상처를 남겼다. 그는 "'주변에서 이제는 하다하다 무당까지 한다고 해서 자극적인 관심을 끄네. 그래, 돈 편하게 벌겠다. 돈 떨어졌나보다'라고들 말했다"며 아픔을 전했다.
이건주는 "그런데 물론 나쁜 댓글만 있는건 아니다. 힘냈으면 좋겠다고 응원하는 글들도 있다. 그런 분들 때문에 저도 힘내서 열심히 살고 있는거다"고 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모님 이혼 고백 박하선, 부부싸움 트라우마에 오열 “전쟁난듯 무서웠다”(이혼숙려캠프)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손나은, YG공주의 속옷 노출이라니‥청순 섹시의 정석
- 강주은 “신혼시절 최민수 18년 동거인이 10억 든 통장 갖고 도망”(라스)
- ‘굿파트너’ 대박난 장나라, 43세 안 믿기는 동안미모도 활짝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가만히 있어도 천억 번다”던 민희진, 성희롱 은폐 의혹 피소→해임 사면초가[이슈와치]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