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텍스 'K-뷰티엑스포 대만' 역대 최다 15만명 방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뷰티엑스포 대만'이 역대 최대인 15만여명의 관람객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킨텍스는 지난 16일부터 19일까지 대만 타이페이(TWTC)에서 올해로 7회째를 맞은 '2024 K-뷰티엑스포 대만'을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2024 K-뷰티엑스포 대만'은 경기도 지원 기업 40개사를 포함해 총 70개사(81부스)가 참여해 역대 최대 규모로 열렸다.
킨텍스는 이번 대만 행사에 이어 우리나라와 베트남에서 'K-뷰티엑스포'를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양=이데일리 정재훈 기자] ‘K-뷰티엑스포 대만’이 역대 최대인 15만여명의 관람객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킨텍스는 지난 16일부터 19일까지 대만 타이페이(TWTC)에서 올해로 7회째를 맞은 ‘2024 K-뷰티엑스포 대만’을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2024 K-뷰티엑스포 대만’은 경기도 지원 기업 40개사를 포함해 총 70개사(81부스)가 참여해 역대 최대 규모로 열렸다.
또 현장에서는 2800만달러의 수출상담이 이뤄졌으며 23일 기준 집계된 계약추진액만 약 380만달러에 달하며 추가적인 계약 상담이 이어지고 있다.
킨텍스는 이번 대만 행사에 이어 우리나라와 베트남에서 ‘K-뷰티엑스포’를 개최한다.
10월 17일부터 19일까지 킨텍스 2전시장에서 열리는 ‘K-뷰티엑스포 코리아’는 약 400개사, 600부스 규모로 열리고 11월 7일부터는 베트남 호치민에서는 ‘K-뷰티엑스포 베트남’이 사흘 간 개최된다.
이재율 킨텍스 대표이사는 “K-뷰티의 위상을 보여준 것은 물론 수출 실적까지 이어져 성과를 냈다”며 “K-뷰티엑스포 코리아와 베트남 행사도 성공 개최 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뷰티엑스포’는 경기도가 주최하고 킨텍스가 주관하는 글로벌 전시회로 지난 2009년 처음 열린 이후 한국 뷰티산업의 글로벌 성장을 견인하는 대표적인 해외 수출 플랫폼으로 성장했다.
정재훈 (hoon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까칠한 스타변호사' 차은경 완성한 슈트는[누구템]
- '남한 밉다해도' 北 골프장서 17년 전 한국산 골프채 사용 중
- 운전 중인 女택시기사 때리고 가슴 만진 ‘진상 승객’…징역 1년
- “CCTV 코앞에서 저러네”…휴지로 몸 닦더니 편의점에 놓고 간 여성
- '이것' 많이 먹었더니 '통풍'에 고통.. 젊은 환자 늘었다
- 오사카 신혼여행 첫날 숨진 19살 신부 …'허니문 살인'의 전말[그해 오늘]
- 천만 탈모인 구원자…한상보, 모발 이식 수술 공개
- "살아서 집에 갔으면" 태풍 산산, 5일간 일본 훑어...한국 영향은?
- 6년 만에 돌아온 안신애 "마지막 불꽃, 승부 걸어봐야죠"
- 졸업도 하기 전에 빚지는 대학생…학자금 대출 7.7%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