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결혼 송지은, 웨딩드레스 자태…박위♥ 반응에 “행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10월 결혼하는 그룹 '시크릿' 출신 송지은(34)이 웨딩드레스를 입어보는 모습을 공개했다.
박위는 "난 송지은"이라는 댓글로 송지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송지은과 박위는 장애에 대한 편견을 극복한 커플로 주목받았다.
송지은은 지난해 12월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제 삶에 선물과도 같이 찾아온 소중한 사람을 여러분께 소개한다"며 박위와 열애 중이라고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송지은은 28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오빠의 리액션 덕분에 행복했던 시간”이라고 적으며 짧은 영상을 올렸다.
송지은이 웨딩드레스 숍을 방문해 다양한 스타일의 드레스를 입어보는 모습이다. 송지은은 연인인 유튜버 박위(36)를 바라보며 환하게 웃어보였다.
박위는 “난 송지은”이라는 댓글로 송지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송지은과 박위는 장애에 대한 편견을 극복한 커플로 주목받았다. 오는 10월 9일 결혼한다.
송지은은 지난해 12월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제 삶에 선물과도 같이 찾아온 소중한 사람을 여러분께 소개한다”며 박위와 열애 중이라고 공개했다.
박위는 구독자 63만 명을 보유한 유튜버다. 유튜브에서 비장애인과 마찬가지로 주체적인 삶을 살아가는 모습을 보여줬다.
박위는 2014년 낙상 사고로 전신마비 판정을 받았다. 재활 끝에 전신마비를 이겨냈으며, 휠체어를 타고 생활 중이다. 드라마 ‘학교2’(1999~2000) ‘기적의 형제’(2023) ‘아름다운 세상’(2019) 등을 연출한 박찬홍 PD가 그의 부친이다. 송지은은 2009년 시크릿으로 데뷔했다. 배우로도 활동 영역을 넓혔다. 박위가 운영하는 소속사 위라클과 전속계약했다.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년째 암투병 서정희 “위험한 상대 만났지만 잘 헤어질 것”
- 피겨 이해인 “미성년 성추행범 낙인, 누명 벗고 싶다…훈련중 술-연애는 잘못”
- ‘귀신인가?’ 중학생 올라갔던 그 터널, 이번엔 고등학생들이…“관심 끌려고”
- 덜 익힌 돼지고기 먹고 다리에 기생충 ‘쫘악’…의사도 경악
- “앞으로는 박존?”…가수 존박, 정부 발표에 “아니 잠시만요”
- 일등석 2500→450만원 판매한 항공사 “앗 실수” 취소 소동
- 비행기서 잠든 승객 카드 훔친 중국인…종로 금은방 돌며 1억원어치 쇼핑
- 벤츠, 인천 전기차 화재 피해 입주민에 E클래스 1년간 무상 대여
- 고속도로 달리던 화물차서…10m 콘크리트 기둥 6개 와르르
- “뚱뚱하고 못생겨서 차였다”…日 여성, 한국서 1.7억 들여 성형한 사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