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전 소속사 폐업 후 새출발..9월 컴백 확정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강다니엘이 긴 공백을 깨고 돌아온다.
소속사 에이라(ARA)는 30일 강다니엘의 컴백 트레일러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새출발을 알렸다.
강다니엘은 에이라와 전속계약 체결 이후 새로운 오피셜 페이지와 유튜브 채널로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강다니엘의 의미있는 터닝포인트가 될 새 앨범 '액트'는 9월 발매될 예정이며,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컴백 코드가 하나씩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긴 공백을 깨고 돌아온다.
소속사 에이라(ARA)는 30일 강다니엘의 컴백 트레일러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새출발을 알렸다. 긴박한 사운드와 빠르게 전화되는 화면 속에는 앨범 명을 암시하는 ‘액트(ACT)’, 발매 시기는 ‘2024.09’로 명시됐다. 지난해 6월 네번째 미니앨범 ‘리얼라이즈(REALIEZ)’ 이후 1년 3개월 만의 컴백을 공식화했다.
강다니엘의 다섯번째 미니앨범이 될 ‘액트(ACT)’는 각별한 의미를 지닌다. 솔로 데뷔 5주년 직후 발매하는 앨범이자, 새로운 소속사 에이라에서 발표하는 첫 작품이다. 긴 공백기를 깨고 빠르게 팬들과 교감하려는 마음이 담긴 앨범이기도 하다.
앞서 공개된 컴백 트레일러는 짧지만 강렬하다. 쉴틈 없이 이어지는 상징적 장면들과 우두커니 서 있는 강다니엘의 모습에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강다니엘은 에이라와 전속계약 체결 이후 새로운 오피셜 페이지와 유튜브 채널로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강다니엘의 의미있는 터닝포인트가 될 새 앨범 ‘액트’는 9월 발매될 예정이며,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컴백 코드가 하나씩 공개된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소원, 이혼한 전 남편 진화와 마라탕 데이트 …할리우드도 울고 갈 쿨함
- 서동주, 달달한 커플샷으로 결혼 발표 “뮹뮹아. 결혼해줘 고마워”
- 기안84가 말아주는 울릉도 민박집은 어떨까…방탄소년단 진X지예은, 기안장 직원된다 [공식]
- 최동석 타격감 없는 박지윤…제주서 네일숍 다녀온 후기 보여주며 ‘방긋’
- 45세 김종민, 드디어 결혼? 2년 사귄 여친 공개 “11살 연하, 날 아기처럼 귀여워해”
- 2024 미스 인터콘티넨탈 코리아 ‘위너(Winner)’ 백예진, “K디렉터, 배우로서 한국의 매력을 세계
- 나나, 압도적 관능미. 화보 장인 마스크걸
- BJ 김강패, 마약 혐의 구속…같이 방송한 세야·도아 해명 릴레이
- 김다예♥ 박수홍, 롱다리 전복이 초음파에 감격 “우리 딸 모델 시킬까?”
- 지승현, ‘불륜’에 고개 숙였다...“두 집 살림 죄송합니다” 대국민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