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IP 신작 내달 9일 공개…올 4분기 정식 출시 목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히트작 '리니지'의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한 엔씨소프트의 새 신작 게임이 내달 베일을 벗는다.
30일 엔씨소프트는 미공개 신작 게임 '저니 오브 모나크(Journey of Monarch)'를 9월 9일 첫 공개한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는 리니지 IP를 기반으로 개발 중인 미공개 프로젝트의 게임명을 '저니 오브 모나크'로 확정했다.
내달 9일 티징 페이지 오픈에 앞서 이날 게임명과 BI(Brand Identity), 티징 일정 등을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세정 기자] 글로벌 히트작 ‘리니지’의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한 엔씨소프트의 새 신작 게임이 내달 베일을 벗는다. 신작은 오는 4분기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30일 엔씨소프트는 미공개 신작 게임 ‘저니 오브 모나크(Journey of Monarch)’를 9월 9일 첫 공개한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는 리니지 IP를 기반으로 개발 중인 미공개 프로젝트의 게임명을 ‘저니 오브 모나크’로 확정했다. 내달 9일 티징 페이지 오픈에 앞서 이날 게임명과 BI(Brand Identity), 티징 일정 등을 소개했다.
‘저니 오브 모나크’의 BI는 리니지 세계관의 배경이 되는 중세의 검과 휘장을 모티브로 한다. 여정을 준비하는 게이머들에게 기대감을 심어줄 수 있도록 출정식 중 휘날리는 휘장과 칼끝을 심볼로 시각화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엔씨소프트는 ‘저니 오브 모나크’를 올 4분기에 출시할 목표로 개발 중이다. 티징 페이지를 시작으로 게임에 대한 정보를 순차 공개할 계획이다.
sjpar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식당에 돗자리 깔고 애들 풀어놔” 진상맘 본 젊은 사장 ‘화들짝’
- [영상] 콧구멍·땀 닦은 휴지 편의점 식탁에 두고 간 여성…누리꾼 "인성 바닥"
- ‘KBS 명퇴’ 황정민 아나, 막방서 결국 눈물…“행복한 사람으로 기억해주길”
- 서동주, 4세 연하 연인과 재혼 발표…"나랑 결혼해줘서 고마워"
- 25년이나 찾았는데, 끝내 ‘딸’ 못보고 떠났다…배우 김우빈도 ‘송혜희 아빠’ 추모
- 코요태 김종민 "11살 연하 여성과 2년째 열애 중…결혼 생각 있다"
- [영상] 또 전기차?…달리던 차에서 갑자기 불길 치솟아 ‘아찔’
- ‘147억 기부금’에 노태우 비자금 의혹, 노소영 “유산, 담요 한 장과 집뿐”
- [영상] 18초간 마운드에서 '흔들'...논란의 이승훈 춤 시구 어땠길래
- 김태호PD, 청담동 노후 연립주택 300억에 매입,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