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킴 “예쁜 사람 짝 없으면 뭐 있다, 왜 나한테 기회가” 발언(나솔사계)[결정적장면]

이슬기 2024. 8. 30. 08: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솔사계' 미스터킴이 예쁜데 짝이 없는 건 이유가 있다는 생각을 전했다.

8월 29일 방송된 ENA-SBS Plus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새로운 사랑을 찾기 위해 나선 남녀의 스토리가 공개됐다.

한편 '나솔사계'는 '나는 SOLO' 출연자들의 솔로 나라 밖 새 스토리를 담는 프로그램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NA-SBS Plus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ENA-SBS Plus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나솔사계’ 미스터킴이 예쁜데 짝이 없는 건 이유가 있다는 생각을 전했다.

8월 29일 방송된 ENA-SBS Plus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새로운 사랑을 찾기 위해 나선 남녀의 스토리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미스터킴은 영자와 대화하면서 이상형, 연애에 대해 이야기했다.

특히 미스터 킴은 “누굴 소개해준다고 한다. 사진을 봤는데 되게 예뻐. 제 경험상 ‘이렇게 예쁜 사람이 짝이 없어서 나한테까지 턴이 올 정도라고? 뭐가 있다”라고 해 시선을 끌었다.

영자는 “저랑 영숙 언니, 현숙 언니도 겉으로는 멀쩡하다”라고 반응했다.

그러자 미스터 킴은 “그분들을 제가 부정적으로 봤다기보다. 훌륭한 분들만 있어서 놀랐다. 저 나이인데 저렇게 훌륭한 분들이 아직도 짝이 없다고? ‘뭐가 있을 거다’라고 확정했다. 일단 본인들이 눈이 높다. 내가 거기에 충족되지 않으면 내 딴에 최대한 노력을 해도 나한테 그 기회가 오는 건 쉽지가 않다”라고 부연했다.

데프콘은 "쓸 데 없는 이야기만 하는 줄 알았더니 생각이 깊다"고 감탄했다.

한편 '나솔사계'는 '나는 SOLO' 출연자들의 솔로 나라 밖 새 스토리를 담는 프로그램이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