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리니지 IP 신작 '저니 오브 모나크' 9월 9일 공개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는 미공개 신작 게임 '저니 오브 모나크(Journey of Monarch)'를 9월 9일 첫 공개한다.
회사 측은 리니지 IP 기반으로 개발 중인 미공개 프로젝트의 게임명을 저니 오브 모나크로 확정했다.
9월 9일 티징 페이지 오픈에 앞서 게임명과 BI, 티징 일정 등을 30일 공개했다.
9월 9일 오픈하는 티징 페이지를 시작으로 게임에 대한 정보를 순차 공개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는 미공개 신작 게임 '저니 오브 모나크(Journey of Monarch)'를 9월 9일 첫 공개한다.
회사 측은 리니지 IP 기반으로 개발 중인 미공개 프로젝트의 게임명을 저니 오브 모나크로 확정했다. 9월 9일 티징 페이지 오픈에 앞서 게임명과 BI, 티징 일정 등을 30일 공개했다.
저니 오브 모나크의 BI는 리니지 세계관의 배경이 되는 중세의 검과 휘장을 모티브로 한다. 여정을 준비하는 게이머들에게 기대감을 심어줄 수 있도록 출정식 중 휘날리는 휘장과 칼끝을 심볼로 시각화했다.
이 게임은 2024년 4분기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9월 9일 오픈하는 티징 페이지를 시작으로 게임에 대한 정보를 순차 공개할 계획이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상등 켜고 '정차 후 전진'…사고 나면 무조건 '내 책임?'[기가車]
- 예원 '이태임 반말 사건'에 "혼자 찔려서…비슷한 말만 들어도 놀리는 것 같아"
- '아버지 소천(召天)했다'는 신입에…상사 "무식한 사람 만들어"
- "30대 초반 결혼하고 싶다"던 배우 조보아, 10월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
- 신세계 정용진 회장 큰 아들, 美 유명 금융사서 인턴중
- '레깅스 여신' 전종서, 몸매가 후덜덜…초밀착 원피스로 뽐내는 남다른 S라인 [엔터포커싱]
- '정부 보고 불참' 한동훈 "무엇이 옳으냐에 집중해야"
- 배우 유아인, 7일 부친상…슬픔 속 빈소 지키는 중
- 강제추행 혐의 '오징어게임' 오영수, 항소심서 "형량 과중해"
- '허준', '여명의 눈동자' 배우 오승명 별세…향년 78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