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지혜, 정해인과 8년 만에 전 여친으로 재회 (엄마친구아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서지혜가 정해인의 전 여자 친구로 '엄마친구아들'에 특별출연한다.
서지혜의 소속사 이음해시태그 측은 30일(오늘) "배우 서지혜가 tvN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에서 최승효(정해인 분)의 전 여자친구 '장태희' 역으로 특별출연한다"고 밝혔다.
한편 서지혜의 색다른 모습은 내일 31일(토) 밤 9시 20분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 5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지혜의 소속사 이음해시태그 측은 30일(오늘) “배우 서지혜가 tvN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에서 최승효(정해인 분)의 전 여자친구 ‘장태희’ 역으로 특별출연한다”고 밝혔다.
tvN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연출 유제원, 극본 신하은, 제작 스튜디오드래곤∙더모도리)은 오류 난 인생을 재부팅 하려는 여자와 그의 살아있는 흑역사인 ‘엄마친구아들’이 벌이는 파란만장한 로맨스를 다룬다.
서지혜는 극 중 최승효와 과거 CC였던 ‘장태희’ 역으로 분한다. 장태희는 배석류(정소민 분)와 최승효 사이 묘한 긴장감을 불어넣으며 특별한 서사를 전할 예정이다. 당당한 성격에 잘나가는 옹기 명인으로 활동하고 있는 그녀가 최승효 앞에 나타난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특히 서지혜는 SBS 주말드라마 ‘그래, 그런거야’에서 연기 호흡을 맞췄던 정해인과 8년 만에 재회한다. 오랜만에 만난 두 사람과 정소민이 어떤 삼각 케미스트리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앞서 서지혜는 ‘빨간 풍선’, ‘저녁 같이 드실래요’, ‘사랑의 불시착’ 등 장르를 불문하고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한편 서지혜의 색다른 모습은 내일 31일(토) 밤 9시 20분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 5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혼’ 서동주 “축복해주세요”…‘비연예인’ ♥예비신랑 공개 [종합]
- 나나, 전신 타투 지우고 과감…아찔 섹시미 발산 [DA★]
- 차태현 속옷 없이 끌려가… 안은진과 환장 (언니네 산지직송)
- 약혼녀의 ‘57명 男과 성X파일’ 발견→원나잇·헌팅 등 상세 (연참)[TV종합]
- “‘성범죄’ NCT 태일 탈퇴”…SM, 자비 없는 리스크 관리 [DA:스퀘어]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