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리언' 150만 목전→14일째 1위 독주…'파일럿' 2위 탈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에이리언: 로물루스'(감독 페데 알바레즈, 이하 '에이리언')가 신작 개봉에도 14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지키며 굳건한 독주를 이어가고 있다.
이 가운데 조정석 주연 코미디 영화 '파일럿'(감독 김한결)이 임영웅의 공연 실황 영화 '임영웅|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을 제치고 2위를 탈환했다.
임영웅의 공연 실황 영화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간발의 차로 3위로 하락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오전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에이리언’은 지난 29일 하루동안 3만 3604명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정상을 수성했다. 누적 관객수는 141만 3498명으로 이번 주말 중 150만 돌파가 확실시 된다.
7년 만에 귀환한 시리즈의 세 번째 신작 ‘에이리언’은 지난 14일 개봉 이후 입소문을 타며 개봉하자마자 정상을 차지, 이후에도 최상위권을 유지하며 흥행하고 있다. 보다 나은 삶을 살기 위해 식민지를 떠난 청년들이 버려진 우주 기지 ‘로물루스’에 도착한 후 에이리언의 무자비한 공격에 쫓기기 시작하면서 생존을 위한 치열한 사투를 벌이는 서바이벌 스릴러물이다.
조정석 주연 ‘파일럿’이 박스오피스 2위로 다시 올라섰다. 같은 날 만 2만 3973명을 모아 누적 관객수 436만 913명을 나타냈다. 이번 주말 중 440만명 혹은 450만명을 넘을 것으로 예상된다.
임영웅의 공연 실황 영화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간발의 차로 3위로 하락했다. 전날 2만 3844명이 관람했고, 누적 관객수는 7만 4024명을 기록 중이다.
예매율에서는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정상을 달리고 있다. 이날 오전 현재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사전 예매량 8만 3689명으로 전체 1위를 유지 중이다. 추석 시즌인 오는 9월 13일 개봉을 앞둔 황정민, 정해인 주연 범죄액션 영화 ‘베테랑2’(감독 류승완)가 전체 2위로, 사전 예매량 5만 8261명을 나타내고 있다. ‘에이리언’이 3위, ‘빅토리’가 4위를 기록 중이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까칠한 스타변호사' 차은경 완성한 슈트는[누구템]
- 오사카 신혼여행 첫날 숨진 19살 신부 …'허니문 살인'의 전말[그해 오늘]
- 벤츠, 인천 전기차 화재 피해자들에 E클래스 1년 무상 대여
- “CCTV 코앞에서 저러네”…휴지로 몸 닦더니 편의점에 놓고 간 여성
- 한파 속 비닐하우스서 숨진 이주노동자…유족, 국가배상 손배소 패소
- "만신창이"...'노부부 날벼락' 연희동 싱크홀 블박 영상보니
- 첫 시추 예산 확보한 ‘대왕고래’…2차 이후 예산은 ‘고차방정식’
- "살아서 집에 갔으면" 태풍 산산, 5일간 일본 훑어...한국 영향은?
- 6년 만에 돌아온 안신애 "마지막 불꽃, 승부 걸어봐야죠"
- [단독]입국 후 한 푼도 못 받았다…필리핀 이모님들 '멘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