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시스왓 ‘세탁특공대’, 추석 맞이 방문 대청소 서비스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워시스왓의 모바일 세탁서비스 세탁특공대는 추석을 맞아 대청소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대청소 서비스는 세탁특공대 앱을 통해 직접 방문 서비스 선택 시 간편하게 신청 가능하다.
세탁특공대는 프레임 청소부터 얼룩 및 찌든 때 제거, 피톤치드 살균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대청소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다. 긴 연휴를 이용해 평소 관리하지 못했던 가구까지 청소하기 위해서다. 특히 매트리스, 소파, 카페트는 연휴 시즌 세탁하기 좋은 대표적인 아이템이다.
이번 대청소 서비스는 세탁특공대 앱을 통해 직접 방문 서비스 선택 시 간편하게 신청 가능하다.
세탁특공대는 프레임 청소부터 얼룩 및 찌든 때 제거, 피톤치드 살균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60도 이상의 고온 스팀을 사용해 빈대, 세균, 진드기를 효과적으로 제거하여 눈에 보이지 않은 곳까지 위생적으로 관리해준다.
매트리스는 싱글∙슈퍼싱글, 더블∙퀸, 킹, 라지킹 소파는 1인용(80cm 이하)부터 6인용(350cm 이하)까지, 카페트는 1m 미만부터 5m까지 종류와 사이즈별로 케어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워시스왓 관계자는 “추석 연휴 가족, 친지의 방문을 앞두고 집 안을 깨끗하게 청소하고 싶은 분, 평소 관리하기 어려웠던 매트리스, 소파 등을 전문적으로 세탁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의 편리함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깨끗하고 안전한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피겨 이해인 “미성년 성추행범 낙인, 누명 벗고 싶다…훈련중 술-연애는 잘못”
- 벤츠, 인천 전기차 화재 피해 입주민에 E클래스 1년간 무상 대여
- 2년째 암투병 서정희 “위험한 상대 만났지만 잘 헤어질 것”
- 덜 익힌 돼지고기 먹고 다리에 기생충 ‘쫘악’…의사도 경악
- 김태호 PD, 청담동 연립주택 300억원에 매입…신사옥 짓나
- 일등석 2500→450만원 판매한 항공사 “앗 실수” 취소 소동
- 피로감 지속·원인 모를 체중변화 있다면…뇌·심장 위협하는 ‘이 질환’ 의심해야
- 합병증 발생률 92% …가장 위험한 성형수술은 바로 ‘이것’
- “사랑니 뽑다가 목숨 잃다니”…아들 잃은 아버지 분노
- “與대표에 고민거리 줄 것” 이준석, ‘종로 출마’ 가능성 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