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어린이들을 위한 ‘꿈나래 금나래’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금천구(구청장 유성훈)는 오는 31일 금천구청 광장에서 제12회 금천구 지역아동센터 연합축제 '꿈나래 금나래'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동들이 가진 재능과 끼를 발산할 수 있는 장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지역아동센터에 대한 긍정적인 관심을 끌어내기 위해 마련됐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이번 축제는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과 정서 지원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지역아동센터를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우영 기자] 서울 금천구(구청장 유성훈)는 오는 31일 금천구청 광장에서 제12회 금천구 지역아동센터 연합축제 ‘꿈나래 금나래’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동들이 가진 재능과 끼를 발산할 수 있는 장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지역아동센터에 대한 긍정적인 관심을 끌어내기 위해 마련됐다.
관내 26개소 지역아동센터로 구성된 금천지역아동센터연합회가 행사를 주관하며, 아동들이 준비한 다양한 공연 발표회와 전시회를 즐길 수 있다.
가족들을 위한 체험 프로그램과 푸드트럭도 운영해 다채로운 볼거리와 먹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이번 축제는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과 정서 지원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지역아동센터를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kwy@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5년이나 찾았는데, 끝내 ‘딸’ 못보고 떠났다…배우 김우빈도 ‘송혜희 아빠’ 추모
- 코요태 김종민 "11살 연하 여성과 2년째 열애 중…결혼 생각 있다"
- [영상] 또 전기차?…달리던 차에서 갑자기 불길 치솟아 ‘아찔’
- ‘147억 기부금’에 노태우 비자금 의혹, 노소영 “유산, 담요 한 장과 집뿐”
- [영상] 18초간 마운드에서 '흔들'...논란의 이승훈 춤 시구 어땠길래
- 김태호PD, 청담동 노후 연립주택 300억에 매입, 왜?
- [영상] 콧구멍·땀 닦은 휴지 편의점 식탁에 두고 간 여성…누리꾼 "인성 바닥"
- 피겨 이해인 “성추행범 누명 벗고 싶다…훈련중 음주·연애는 잘못, 평생 뉘우치겠다”
- 서동주, 4세 연하 연인과 재혼 발표…"나랑 결혼해줘서 고마워"
- 존박 “잠시만요, 내 이름이 박존?”…행안부 ‘외국인 성명 표준안’에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