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늦둥이 딸, 계속 울어 귀신 들렸나 생각...♥아내는 산후우울증" ('아빠는 꽃중년') [SC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구라가 산후우울증 증상을 겪었던 아내에 대해 언급했다.
29일 방송된 채널A '아빠는 꽃중년'에서는 지난 7월 딸 루희를 품에 안은 이지훈, 아야네 부부의 '신생아 헬육아'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아야네가 산후조리원 퇴소 후 딸 루희와 함께 집으로 와 본격 육아를 시작했다.
공연 스케줄을 끝내고 밤 11시에 집에 온 이지훈은 자고 있는 딸에게 다가가 깨우려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김구라가 산후우울증 증상을 겪었던 아내에 대해 언급했다.
29일 방송된 채널A '아빠는 꽃중년'에서는 지난 7월 딸 루희를 품에 안은 이지훈, 아야네 부부의 '신생아 헬육아'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아야네가 산후조리원 퇴소 후 딸 루희와 함께 집으로 와 본격 육아를 시작했다. 공연 스케줄을 끝내고 밤 11시에 집에 온 이지훈은 자고 있는 딸에게 다가가 깨우려 했다. 그러나 아야네는 이지훈을 말렸고, 아야네는 "집에 돌아오니 미지수투성이라 정신이 없었다"고 했다. 이에 이지훈은 "멘붕 속에서도 잘 견뎌냈다. 고생했으니까 자라. 오빠가 다 알아서 하겠다"며 아야네를 육퇴 시켰다.
새벽 3시. 이지훈은 칭얼거리는 딸에게 미리 짜 놓은 모유를 먹였다. 그러나 이후에도 계속 뒤척이는 루희. 이에 이지훈은 딸을 끌어안고 달래며 쪽잠을 청했다.
이지훈은 "긴 시간 밤을 같이 지새다 보니까 설치기도 하고 불편하기도 하고 이런 것들을 많이 표현하더라"며 "10분 15분 있다 잠에서 깬다. 일어나서 하고 또 하고 이걸 몇 번 하다 보니까 너무 힘들더라. 밤새 잠을 못 잤다"고 했다.
김원준은 "이유 없이 울어서 절대 울음을 그치지 않을 때는 진짜 미칠 것 같다"고 했고, 신성우는 "아프기라도 하면 멘붕이 온다"고 했다.
김구라는 "딸과 어디 가는데 열도 없다. 근데 계속 울더라. 그때 '심야 괴담회'라는 프로그램을 하고 있었다. '귀신이 들렸나. 왜 울지?' 했었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그는 "그 생각 하자마자 안 울더라"고 덧붙였다.
다음 날 아침, 핏기 없는 얼굴의 이지훈. 반면 남편 덕분에 숙면한 아야네는 환하게 웃었다. 이어 이지훈은 "긴장된다"면서 딸 목욕에 도전, 걱정과 달리 제법 능숙한 손길로 목욕 시키기에 성공했다.
잠시 후 이지훈이 씻기 위해 자리를 비운 사이 루희가 칭얼대기 시작했다. 아야네는 이유를 몰라 안절부절 했다. 필요한 게 뭘까 끊임없이 움직이게 되는 육아였다. 첫 육아에 정신도 없고 체력적으로 지친 아야네는 "집에서 아기를 키우는 게 이렇게 힘든 거였냐"고 했다.
이지훈은 '아내가 출산 후 호르몬 변화는 없었냐'는 질문에 "어제 소파에 누워 간식을 먹었다. 늘 하던대로 먹여줬는데 실수로 흘렀나보다"며 "근데 '그럴거면 주지마'라고 하더라. 눈을 보고 주지 않을 거면 주지말라고 하더라"고 했다.
김구라는 "아내가 말도 안 되는 걸로 공격을 하더라. '호르몬의 변화가 있는 것 같은데 병원을 가보는 게 어떠냐'고 했다"며 "실제로 내 말이 맞았다. 산후우울증 초기 증상이었다. 병원 가서 상담을 받고 좋아졌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동주 결혼..서정희, 딸과 합동 결혼식 한다고 했는데..
- 가수 사금석, 말기암 투병 충격 근황..“두 달 만에 체중 17kg 줄어”
- 이경실, 며느리 외도→아들 사망→유산 상속 저지 사연에 “권선징악 결말”
- "전현무 보고있나"..'나는솔로' 연예인 특집 현실화..참가자 모집中
- [종합] 김종민, 진짜 결혼하나…"2년 사귄 11세 연하 여친, 날 아기…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