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만 탈모인 구원자…한상보, 모발 이식 수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의사이자 모발 전문가인 한상보가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격한다.
오는 31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311회에서는 '모발 이식계 유재석' 한상보의 일상이 공개된다.
한상보의 모발 이식 수술 현장도 공개된다.
모발 이식을 고민 중인 환자의 상담부터 수술 진행까지, 한상보의 전문적인 모습이 감탄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31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311회에서는 ‘모발 이식계 유재석’ 한상보의 일상이 공개된다.
한상보는 일어나자마자 아내를 깨우고, 달달한 뽀뽀로 하루를 시작한다. 한상보는 병원 원장님다운 손기술로 아내를 위해 사과를 깎으며 아침을 준비한다. 한상보 부부의 잉꼬부부 일상이 눈길을 끈다.
한상보의 모발 이식 수술 현장도 공개된다. 귀여운 것을 좋아한다는 한상보는 매니저의 손길 아래 기상천외한 수술캡 모양으로 머리를 탈바꿈하더니, 팔에 캐릭터 스티커 문신까지 붙이며 환자를 맞이할 준비를 마친다. 모발 이식을 고민 중인 환자의 상담부터 수술 진행까지, 한상보의 전문적인 모습이 감탄을 자아낸다.
‘전참시’는 오는 31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까칠한 스타변호사' 차은경 완성한 슈트는[누구템]
- 오사카 신혼여행 첫날 숨진 19살 신부 …'허니문 살인'의 전말[그해 오늘]
- 벤츠, 인천 전기차 화재 피해자들에 E클래스 1년 무상 대여
- “CCTV 코앞에서 저러네”…휴지로 몸 닦더니 편의점에 놓고 간 여성
- 첫 시추 예산 확보한 ‘대왕고래’…2차 이후 예산은 ‘고차방정식’
- "만신창이"...'노부부 날벼락' 연희동 싱크홀 블박 영상보니
- 사진 한 장 넣으니 성별까지 바뀌었다…딥페이크, 영상까지 쉽게 조작
- "살아서 집에 갔으면" 태풍 산산, 5일간 일본 훑어...한국 영향은?
- 6년 만에 KG 레이디스 오픈 출전 안신애 "지금은 골프인생 16번홀, 승부 걸어봐야죠"
- [단독]입국 후 한 푼도 못 받았다…필리핀 이모님들 '멘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