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HR 솔루션 딜, SAP와 연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이키, 쇼피파이, 에르메스 등 150개 국 3만 5000여 기업이 사용하는 글로벌 인적자원 관리(HR) 서비스 딜이 기업용 소프트웨어 대기업 SAP와 서비스를 연동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연동으로 SAP의 HR 데이터와 딜의 직원 급여 데이터가 통합돼 각종 기업이 급여 지급·인사와 관련한 의사 결정을 빠르고 정확하게 내릴 수 있을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이키, 쇼피파이, 에르메스 등 150개 국 3만 5000여 기업이 사용하는 글로벌 인적자원 관리(HR) 서비스 딜이 기업용 소프트웨어 대기업 SAP와 서비스를 연동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연동으로 SAP의 HR 데이터와 딜의 직원 급여 데이터가 통합돼 각종 기업이 급여 지급·인사와 관련한 의사 결정을 빠르고 정확하게 내릴 수 있을 전망이다.
두 회사는 SAP의 클라우드 기반 인사 정보 시스템(HRIS)이 제공하는 HR 데이터와 딜의 글로벌 급여 지급 서비스인 ‘페이롤’ 간의 데이터를 동기화기로 했다. 매번 플랫폼을 전환하거나 같은 데이터를 양쪽 플랫폼 모두에 업데이트 해야 하는 불편함 없이 한 플랫폼에서 인사와 급여 관련 업무를 모두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이번 연동은 SAP 인사 정보 시스템을 사용하는 기업과 딜 고객을 위해 SAP 스토어에서 제공된다. SAP 스토어는 고객이 SAP 및 파트너의 2300여 개 솔루션을 체험, 구매, 연장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딜의 파트너십 책임자인 라이언 프리먼은 “중요한 직원 데이터가 분리될 경우 사업 결정이 복잡해질 수 있고 이로 인한 행정 부담과 비효율성 증가는 기업에 불필요한 비용 지출을 유발한다”며 “SAP와의 협력을 통해 이러한 비효율성을 해소하고 HR 리더들이 더 나은 결정을 빠르게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태호 PD, '300억'에 연립주택 샀다는데…원빈-이나영 부부·김희애 건물도 있다는 '이곳'
- ''임영웅 효과' 이 정도일 줄은'…'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개봉 하루 만에 14억 '초대박'
- NCT 태일, SNS 팔로워 70만 명 증발…성범죄 피소에 '손절' 시작
- 올해 프로야구 누적 관중 900만 돌파…1위 구단은 어디?
- ‘재결합’ 오아시스, 스위프트 넘어설까…“영국 매출만 7000억원 전망”
- 비즈니스석 승객 카드 훔쳐 1억 펑펑 쓴 범인의 '정체 충격'
- ‘학폭 논란’에 직접 입 연 전종서…“사실이라면 공식석상에 나오지 않았다”
- '우리 베이비는 태어날 때부터 디올' 이런 강남 MZ부모들 엄청 많더니 벌어진 일 '충격'
- '여동생 잔다' 영상 공유하자 '부럽다'…텔레그램 '가족능욕방' 참여자가 무려
- ‘동성 커플 펭귄’ 한마리 숨지자…남은 펭귄은 추모곡 부르며 슬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