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선, 어남선생 부인 맞아? 뻥 뚫린 뒤태에 매끈한 등 라인 노출이라니~(★의 포토콜)

이재하 2024. 8. 30. 06: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하선이 8월 29일 열린 글로벌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의 '자음생' 리뉴얼 론칭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박하선은 과감하게 등을 드러낸 베어백 원피스 차림으로 등장해 모두의 시선을 모았다.

29일 진행된 설화수 자음생 팝업스토어 행사에는 박하선을 비롯 임수정, 티파니 영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어남선생도 깜짝 놀란 매끈한 등 라인
어남선생 부인 맞아? 뻥 뚫린 뒤태에 모두가 감탄
이렇게 우아한 노출이라니 놀라워
어남선생 내조 덕분?그녀의 빛나는 아름다움
감탄사를 자아낸 뻥 뚫린 뒤태
클라스가 다른 목동여신
어남선생도 깜짝
가감 없이 드러낸 아름다움

[뉴스엔 이재하 기자]

배우 박하선이 8월 29일 열린 글로벌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의 '자음생' 리뉴얼 론칭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박하선은 과감하게 등을 드러낸 베어백 원피스 차림으로 등장해 모두의 시선을 모았다. 설화수 컨셉에 맞는 은은한 백자 톤의 원피스 스타일링도 눈길을 끌었다는 평. 매끄러운 피부와 탄탄한 보디 라인이 돋보이는 박하선의 과감한 패션에 카메라 플래시가 연신 터졌다.

SBS 파워FM 라디오 '박하선의 씨네타운'은 물론 JTBC '이혼숙려캠프' MC를 맡는 등 다양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박하선은 팔방미인으로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박하선은 '어남선생' 류수영의 아내로, 한 아이의 엄마로 가정 안팎으로 사랑받으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행사는 설화수가 대표 스킨케어 라인 '자음생'을 리뉴얼 론칭하며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 '설화수 자음생 팝업스토어'를 오픈한 것을 기념하는 자리였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60년 인삼과학존', '헤리티지존' 등 각 공간에 마련된 다채로운 컨텐츠를 통해 고객과 만날 예정. 이번 행사는 8월 29일부터 9월 8일까지 진행된다.

29일 진행된 설화수 자음생 팝업스토어 행사에는 박하선을 비롯 임수정, 티파니 영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뉴스엔 이재하 rush@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