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오마이걸, ‘Classified’ 첫 무대 완료
오마이걸(OH MY GIRL)이 타이틀 곡 ‘Classified’의 첫 무대를 완료했다.
오마이걸은 29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 미니 10집 앨범 [Dreamy Resonance]의 타이틀 곡 ‘Classified’과 수록곡 ‘Start Up’ 무대를 선보였다.
상큼한 미소와 함께 수록곡 ‘Start Up’의 무대를 시작한 오마이걸은 신나는 곡의 멜로디와 더불어시원 시원한 보컬로 청량하고 밝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타이틀 곡 ‘Classified’ 무대에서 오마이걸은 커다란 인형의 집 세트안에서 등장, 멤버 한 명 한 명 물오른 미모가 돋보인다. 몽환적인 음악에 맞춰 우아한 춤선, 비주얼까지 완벽히 어우러져진 오마이걸의 무대는 끝까지 눈을 뗄 수 없게 만들며 시청자들과 팬심을 단번에 매료시켰다.
활동 전부터 음원차트 1위와 뮤직비디오 천만 뷰 등의 성과를 올린 오마이걸은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의 음악방송에 출연, 오마이걸만의 독보적인 무대를 연출하며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마이걸의 미니 10집 앨범 타이틀 곡 ‘Classified’는 클래식 음악에 기반을 둔 팝 댄스 곡으로, 나쁜 꿈을 꾸지 않게 밤새 소중한 사람을 지키는 인형이 된 이야기를 담아 팬들을 향한 소중한 마음을 전하는 곡이다.
엠카운트다운 무대를 마친 오마이걸은 오는 30일 오후 5시 10분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활동을 이어간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최민환 “성매매 정말 안 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종합]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도…서효림, 출연료 1억 넘게 못 받았다
- [공식] 아이유, 美 빌보드 선정 ‘한국 1위 뮤지션’
- [공식] YG “송민호 부실 복무 아냐…휴가 등 규정 맞춰 사용”
- ‘불법촬영 혐의’ 황의조, 선고 앞두고 2억 기습공탁
- ‘54세’ 임원희, 품절남 대열 합류하나…♥이본과 묘한 핑크빛 (미식전파사)
- ‘♥이다인’ 이승기, 아기 안았다…아빠 미소 장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