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즈하 "덱스 이미지? 예쁜 女와 일하는 운동인" 덱스 충격 ('냉터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르세라핌 카즈하가 덱스의 이미지에 대해 밝혔다.
이날 카즈하가 덱스의 '냉터뷰'에 등장했다.
이에 카즈하는 "처음엔 당연히 덱스의 냉터뷰였지. 내가 냉터뷰 출연이 확정된 후 많이 봤는데, 그때 사나 선배님이 하시는 시즌이라 사나 선배님과 하겠다고 생각하고 엄청 설렜거든"이라고 밝혔다.
덱스가 "날 처음 봤을 때 어땠느냐"라고 이미지를 묻자 카즈하는 "처음에 '솔로지옥'을 재미있게 봐서 운동을 잘하는 그런 느낌이었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남금주 기자] 그룹 르세라핌 카즈하가 덱스의 이미지에 대해 밝혔다.
29일 유튜브 채널 '일일칠'의 냉터뷰에서는 '선녀와 나무꾼의 만남?! 카즈하의 첫 냉터뷰 나들이'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카즈하가 덱스의 '냉터뷰'에 등장했다. 첫 단독 게스트 출연이라는 카즈하는 "멤버들이 없어서 불안하지 않냐"란 질문에 "진짜 긴장했다"라고 밝혔다.
덱스는 "내가 충격적인 얘기를 들었다. 덱스의 '냉터뷰'가 아니라 사나의 냉터뷰를 즐겨봤다던데"라고 물었다. 이에 카즈하는 "처음엔 당연히 덱스의 냉터뷰였지. 내가 냉터뷰 출연이 확정된 후 많이 봤는데, 그때 사나 선배님이 하시는 시즌이라 사나 선배님과 하겠다고 생각하고 엄청 설렜거든"이라고 밝혔다.
덱스는 "그럼 지금은 전혀 안 설레는 거냐. 실망만 가득 안고 온 거냐"라며 웃었고, 카즈하는 "실망은 없고 우리는 잘해봐야지"라고 산뜻하게 답했다.
덱스는 카즈하가 자신을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대해 "덱스가 예쁜 여자와 일하는 사람이란 인식이 있었더라"라고 밝혔다. 카즈하는 "혼자 있는 걸 본 적 없었다. 왜 예쁜 여자만 불러서 하는 거냐"라고 물었고, 덱스는 "내가 부른 게 아니다. 그리고 다 예쁘지 않냐. 누굴 불러도 예쁠 뿐이다. 오늘도 카즈하처럼 아름다운 분과 함께하게 되고"라고 밝혔다.
덱스는 갑자기 "오늘 설렘 제로다. 즈하? 별로 안 설렌다"라며 뒤끝을 드러냈다. 카즈하는 "그것도 그것대로 서운하긴 하다. 설렘 제로?"라고 째려보기도.
덱스가 "날 처음 봤을 때 어땠느냐"라고 이미지를 묻자 카즈하는 "처음에 '솔로지옥'을 재미있게 봐서 운동을 잘하는 그런 느낌이었다"라고 밝혔다. 이에 덱스는 "그냥 운동인 이상도 이하도 아니었구나"라며 "그 외에 아무런 느낌이 없었네? 스크래치 (받았다)"라고 충격을 받았다. 카즈하는 "서로 스크래치 받아서 공평한 세상"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덱스는 이상형에 대해 물었지만, 카즈하는 갑자기 "한국어를 몰라요"라고 말했다. 덱스는 "역시 현역 아이돌. 즈하 이상형은 5년 후에 다시 물어보는 걸로 하겠다"라고 밝혔다.
남금주 기자 ngj@tvreport.co.kr / 사진=유튜브 채널 '일일칠'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희철, 비뇨기과 정자 검사법에 '당황'... "주사기 아니고 혼자 빼냐" (찹찹)
- 이종석, 데이비드 베컴·나오미 캠벨과 어깨 나란히...'보스' 얼굴 됐다
- 22기 돌싱 결혼 커플 탄생…경수, 옥순→정희 몰표 받았다 (나는솔로) [종합]
- 박준형 "예능 나올 때마다 ♥김지혜 성형·쇼핑중독 폭로, 내 덕에 홈쇼핑 잘 돼"('돌싱포맨')
- 오윤아 "子 때문에 오래 별거"…소개팅男도 이혼 고백 ('여배우의 사생활')
- 예지원, 이동준 "이상형 4차원"+물구나무 플러팅에 폴인럽 (사생활) [종합]
- "내 신랑 되어줘"…신민아, '앙숙' 김영대에 '손해 보기 싫어서' 결혼 제안 [종합]
- 김국진 "강수지 콘서트, 3장 팔리고 2장 환불... 엄청난 스트레스 받아"('조선의 사랑꾼')
- 윤다훈 "'세친구'에 신동엽 대신 출연해 대박→미혼부 이슈 터져" (짠한형)[종합]
- 학폭·척수암에 자살 생각 子…오은영, 母에 "정신 차리세요" (결혼지옥)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