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아내 산후우울증 초기 증상...말도 안 되는 걸로 공격" ('아빠는 꽃중년')[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지훈과 김구라가 아내의 출산 후 호르몬 변화에 대해 언급했다.
29일 방송된 채널A '아빠는 꽃중년'에서는 지난 7월 딸 루희를 품에 안은 이지훈, 아야네 부부가 조리원 퇴소 후 본격적인 '신생아 헬육아'에 돌입했다.
산후조리원을 퇴소 후 딸 루희와 함께 집으로 돌아온 아야네는 먼저 루희에게 반려견을 소개시켜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이지훈과 김구라가 아내의 출산 후 호르몬 변화에 대해 언급했다.
29일 방송된 채널A '아빠는 꽃중년'에서는 지난 7월 딸 루희를 품에 안은 이지훈, 아야네 부부가 조리원 퇴소 후 본격적인 '신생아 헬육아'에 돌입했다.
산후조리원을 퇴소 후 딸 루희와 함께 집으로 돌아온 아야네는 먼저 루희에게 반려견을 소개시켜줬다. 그때 딸의 또렷한 이목구이에 김구라는 "눈이 예쁘다"며 웃었다.
아야네는 새벽 1시 넘어서 남편이 귀가하자, "조리원에서는 모든 게 다 세팅되어 있었는데, 집에 돌아오니 미지수투성이라 정신이 없었다. 육아가 이렇게 힘든 거였어?"라고 하소연했다. 이에 이지훈은 "멘붕 속에서도 잘 견뎌냈다. 이후에는 오빠가 알아서 하겠다"며 아야네를 육퇴 시켰다.
새벽 3시. 이지훈은 칭얼거리는 딸을 안고 미리 짜 놓은 모유를 먹였다. 이후에도 계속 뒤척이는 루희. 이에 이지훈은 딸을 끌어안고 자는 등 딸을 보살피느라 뜬눈으로 밤을 샜다.
다음 날 아침, 퉁퉁 부은 얼굴의 이지훈. 반면 덕분에 푹 잔 아야네는 완벽한 컨디션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이지훈은 딸 목욕까지 완벽하게 시켰고, 꽃중년들은 "이지훈 씨 잘한다"며 감탄했다.
그때 갑자기 루희가 칭얼대기 시작, 아야네는 이유를 몰라 안절 부절했다. 어제부터 시작된 육아 전쟁. 엄마 되기가 쉽지 않았다.
이지훈은 '아내가 출산 후 호르몬 변화는 없냐'는 말에 "어제 소파에 누워 간식을 먹었다. 늘 하던대로 먹여줬는데 흘렀나보다"며 "'그럴거면 주지마'라고 하더라. 눈을 보고 주지 않을 거면 주지말라고 하더라"고 했다.
이에 김구라는 "나는 아내가 말도 안 되는 걸로 공격을 하더라. 호르몬의 변화가 있는데 병원을 권유했다"며 "실제로 내 말이 맞았다. 산후우울증 초기 증상이었다. 병원 가서 상담을 받고 좋아졌다"고 했다.
이지훈은 아내를 위한 보양식 만들기에 도전했다. 메뉴는 해신탕. 이에 해신탕 재료와 곱창전골 등 부부가 함께 먹을 수 있는 밀키트를 사서 집으로 향했다. 그러나 곱창전골을 확인한 아야네는 "왜 내가 못 먹는 것만 사왔냐. 매운 거 못 먹는다. 루희가 매워한다"며 "조리원에서도 커피 가져올 때 마다 진짜 먹고 싶었다. 근데 맨날 가져오더라"며 그동안 쌓여있던 서운함을 폭발시켰다.
그때 이지훈의 어머니와 누나는 모유수유를 잘하도록 돼지족탕을 만들기 위해 '생 돼지족'을 사서 이지훈의 집에 왔다. 그러나 돼지족이 낯선 아야네는 "일본에서는 돼지 다리를 잘 안 먹는다"며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었다.
먼저 낙지 전복 해신탕이 완성, 아야네는 "너무 맛있다"며 감탄했다. 이어 돼지족탕를 맛볼 차례. 아야네는 "수유에 좋은 음식이니 약이라고 생각하고 먹어봐라"는 가족들의 권유에 조심스레 맛봤다. 그러나 아야네는 "비리지는 않다. 아무 맛도 안나서 맛있다고 표현하기 좀 그렇다"며 "많이는 못 먹겠다. 느끼하다. 맛있진 않다"고 솔직하게 말해 웃음을 안겼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동주 결혼..서정희, 딸과 합동 결혼식 한다고 했는데..
- 가수 사금석, 말기암 투병 충격 근황..“두 달 만에 체중 17kg 줄어”
- 이경실, 며느리 외도→아들 사망→유산 상속 저지 사연에 “권선징악 결말”
- "전현무 보고있나"..'나는솔로' 연예인 특집 현실화..참가자 모집中
- [종합] 김종민, 진짜 결혼하나…"2년 사귄 11세 연하 여친, 날 아기…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