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 제48회 자랑스러운 시민상 후보 공개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시는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봉사하고 선행·효행으로 다른 사람의 모범이 되는 시민을 발굴하기 위해 '제48회 자랑스러운 시민상' 후보자를 공개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공모 대상은 대구시에 거주하면서 지역경제 활성화, 시민정신 구현, 희생적 봉사활동, 이웃돕기에 헌신하거나 경로효친 사상이 투철한 사람이다.
시민상은 지역사회개발, 사회봉사, 선행·효행, 특별상으로 나눠 수여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대구시는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봉사하고 선행·효행으로 다른 사람의 모범이 되는 시민을 발굴하기 위해 '제48회 자랑스러운 시민상' 후보자를 공개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공모 대상은 대구시에 거주하면서 지역경제 활성화, 시민정신 구현, 희생적 봉사활동, 이웃돕기에 헌신하거나 경로효친 사상이 투철한 사람이다.
시민상은 지역사회개발, 사회봉사, 선행·효행, 특별상으로 나눠 수여된다.
신청서는 오는 30일부터 10월 25일까지 거주지가 속한 구·군 또는 대구시 행정과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대구시 누리집을 참고하면 된다.
김정섭 대구시 행정국장은 "우리 지역에 기여도가 높은 시민이 수상의 영예를 안을 수 있도록 지역기관·단체를 비롯한 시민들의 적극적인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5년이나 찾았는데, 끝내 ‘딸’ 못보고 떠났다…배우 김우빈도 ‘송혜희 아빠’ 추모
- 코요태 김종민 "11살 연하 여성과 2년째 열애 중…결혼 생각 있다"
- [영상] 또 전기차?…달리던 차에서 갑자기 불길 치솟아 ‘아찔’
- ‘147억 기부금’에 노태우 비자금 의혹, 노소영 “유산, 담요 한 장과 집뿐”
- [영상] 18초간 마운드에서 '흔들'...논란의 이승훈 춤 시구 어땠길래
- 김태호PD, 청담동 노후 연립주택 300억에 매입, 왜?
- [영상] 콧구멍·땀 닦은 휴지 편의점 식탁에 두고 간 여성…누리꾼 "인성 바닥"
- 피겨 이해인 “성추행범 누명 벗고 싶다…훈련중 음주·연애는 잘못, 평생 뉘우치겠다”
- 서동주, 4세 연하 연인과 재혼 발표…"나랑 결혼해줘서 고마워"
- 존박 “잠시만요, 내 이름이 박존?”…행안부 ‘외국인 성명 표준안’에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