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 홈즈’ 조달환, “차은우와 바이크 타고 다닌다. 집에도 놀러온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달환이 차은우와 같은 취미라고 전했다.
조달환은 전원 주택에 살고 있어 주택에 대해 잘 알고 있었다.
조달환의 집에는 이동욱, 차은우 등 스타들이 다 모이는 것으로 유명했다.
조달환은 "차은우와는 영화로 알게 됐다. 알고보니 취미도 같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달환이 차은우와 같은 취미라고 전했다.
8월 29일 방송된 MBC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 에서는 양평에서 2억 원~4억 원 사이의 주말 주택을 찾는 의뢰인이 등장했다.
이날 김숙은 “전문가를 영입했다”라며 조달환을 소개했다. 조달환은 전원 주택에 살고 있어 주택에 대해 잘 알고 있었다.
김숙이 “수영장도 있다고 들었다”라고 하자 조달환은 말을 잇지 못했다. 겨우 입을 뗀 조달환은 “제일 큰 조립식수영장 만들었는데”라고 말하곤 “애환이 있다”라며 한숨만 지었다.
조달환의 집에는 이동욱, 차은우 등 스타들이 다 모이는 것으로 유명했다. 조달환은 “차은우와는 영화로 알게 됐다. 알고보니 취미도 같다”라고 말했다.
양세형이 “같은 취미라니, 취미가 뭐냐”라고 물었다. 조달환은 “바이크를 탄다”라고 해 설렘을 안겼다.
조달환은 13년차 캘리그래피 전문가이기도 했다. 기업과 협업까지 한 작가를 모시자 MC들은 “‘구해줘! 홈즈’를 써달라”라고 요청했다. 이어 자신을 위해 써달라고 요청해 조달환을 바쁘게 만들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조달환을 코디로 영입했다. 양평 대표 조달환과 히든 코디 가평 대표 임형준이 매물을 보러 나섰다. 그밖에 김숙, 박나래, 양세형, 양세찬, 장동민, 주우재, 김대호 등이 패널로 등장했다.
재미와 실속, 주거에 대한 새로운 접근까지 폭 넓게 담아낼 색다른 예능 프로그램 MBC ‘구해줘 홈즈’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iMBC 김민정 | 화면캡쳐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김대호 "양평서 초중고 나와…앙덕리로 늘 소풍 갔다"(홈즈)
- 조달환, '홈즈' 최초 맨발 오프닝…"집 앞이라 편하게 나왔다"
- 조달환 "김태리·차은우, 양평 주택 많이 놀러 와" 친분 자랑(홈즈)
- ‘구해줘! 홈즈’ 박나래&양세형 ‘개그맨 커플 22호’ 임박?! “어머니는 양세형이 좋다고 하셨
- 김숙, “‘홈즈’ 최초로 집을 사면 배를 주는 매물” ‘홈즈!’
- ‘구해줘! 홈즈’ 양세형, 박나래♥양세찬 허락! “동상아! 잘 만나보렴”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