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태현, 안은진 '갯장어 조업' 라이팅에 "너 굉장히 질척대는구나" ('언니네 산지직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차태현과 안은진이 쿵짝 잘 맞는 예능 스승과 제자로 티키타카를 뽐냈다.
안은진은 움직일 때마다 질문 폭격을 하는 차태현을 보며 "나랑 비슷한 사람이 나타났다. 선배님이 있어서 너무 다행이다"며 반가워 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전 부치기에 도전, 그때 차태현은 "프라이팬에 손가락 한번 대봐라"며 웃었고 안은진은 "예능학개론에 있는 거냐"며 쿵짝 잘 맞는 예능 스승과 제자로 티키타카를 뽐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차태현과 안은진이 쿵짝 잘 맞는 예능 스승과 제자로 티키타카를 뽐냈다.
29일 방송된 tvN '언니네 산지직송' 7회에서는 세 번째 손님 차태현과 함께 경남 고성에서 일하고 즐기는 사 남매의 어촌살이가 그려졌다.
이날 '요알못(요리를 알지 못하는 사람)'이라는 교집합을 가진 차태현과 안은진은 부추전에 도전, 아바타 요리 듀오로 호흡을 맞췄다. 안은진은 움직일 때마다 질문 폭격을 하는 차태현을 보며 "나랑 비슷한 사람이 나타났다. 선배님이 있어서 너무 다행이다"며 반가워 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전 부치기에 도전, 그때 차태현은 "프라이팬에 손가락 한번 대봐라"며 웃었고 안은진은 "예능학개론에 있는 거냐"며 쿵짝 잘 맞는 예능 스승과 제자로 티키타카를 뽐냈다.
이어 전 뒤집기 담당은 차태현. 그러나 뒤집기에 실패해 계란말이를 만들더니 결국 전이 찢어졌고, 차태현은 "망했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특히 안은진은 마치 원래 멤버였던 것처럼 자연스럽게 스며든 차태현을 향해 "우리 합이 좋은 것 같은데 혹시 내일 갯장어 조업도 같이 하자"라며 끊임없이 '산지라이팅'에 나섰다. 그러자 차태현은 "너 굉장히 질척대는구나"라며 거절과 달리 다음 날 사 남매와 함께 배에 오른 모습이 예고됐다. 그때 두 사람을 본 염정아는 "둘이 부쩍 친해졌다"고 했고, 안은진은 "너무 잘 맞는 것 같다"며 웃었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혼' 서동주, 4살 연하 예비신랑♥ 공개…소유진→홍석천 축하물결 [종…
- 가수 사금석, 말기암 투병 충격 근황..“두 달 만에 체중 17kg 줄어”
- 이경실, 며느리 외도→아들 사망→유산 상속 저지 사연에 “권선징악 결말”
- "전현무 보고있나"..'나는솔로' 연예인 특집 현실화..참가자 모집中
- [종합] 김종민, 진짜 결혼하나…"2년 사귄 11세 연하 여친, 날 아기…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