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턱 성형수술' 이상민, 확실히 날렵해진 턱선으로 '훈남' 멘트 "오늘도 덥습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이상민이 근황을 전했다.
29일, 이상민의 소셜 계정에는 "오늘도 너무 덥습니다"라는 글과 한 장의 사진이 업로드 되었다.
사진 속 이상민은 검은 뿔테 안경을 끼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중이다.
한편 이상민은 지난 7월 23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가수 김종국의 형이 운영하는 성형외과를 찾아 상담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지연 기자] 방송인 이상민이 근황을 전했다.
29일, 이상민의 소셜 계정에는 “오늘도 너무 덥습니다”라는 글과 한 장의 사진이 업로드 되었다. 사진 속 이상민은 검은 뿔테 안경을 끼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중이다.
이를 본 팬들은 "잘생겼다", "더운 와중에 오늘 너무 멋지세요~~~", "언제쯤 선선해질까요... 태풍지나가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상민은 지난 7월 23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가수 김종국의 형이 운영하는 성형외과를 찾아 상담을 받았다.
그는 “요즘 많이 먹으면 턱이 내려온다. 2~3kg 찌면 턱살이 유독 많이 찐다. 턱살이 찌니까 자다가 호흡 때문에 잠에서 깬다”라고 토로한 뒤 곧바로 성형수술을 결정해 관심을 모았다.
[사진] 이상민 SNS
walktalkunique@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