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예담, 리스닝 파티 성료…컴백 준비 완료

김종은 기자 2024. 8. 29. 17: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방예담이 컴백을 앞두고 셀럽들 앞에서 자신의 새 앨범을 공개했다.

방예담은 지난 28일 서울 을지로에서 미니 2집 '굿 바이브즈(GOOD VIBES)' 발매 기념 '굿바이브즈온리(GOODViBESONLY)'를 개최했다.

팬 음감회에서 방예담은 새 앨범을 공개하고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며 바이디(팬덤명)와 특별한 추억을 남겼다.

'굿 바이브즈'는 방예담이 지난해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온리 원(ONLY ONE)' 이후 약 9개월 만에 공개하는 앨범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예담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가수 방예담이 컴백을 앞두고 셀럽들 앞에서 자신의 새 앨범을 공개했다.

방예담은 지난 28일 서울 을지로에서 미니 2집 ‘굿 바이브즈(GOOD VIBES)’ 발매 기념 ’굿바이브즈온리(GOODViBESONLY)‘를 개최했다.

비공개로 진행된 이번 리스닝 파티에서 방예담은 새 앨범 타이틀곡 ‘오해(O-HE)’ 뮤직비디오를 비롯해 ‘애써’, ‘위 굿(We Good)‘, ’러빈 야(Lovin' Ya)‘, ’폴린‘(Fallin‘)’, ’T.M.B(자기소개)‘까지 신곡을 최초로 공개했다. 

방예담이 자신의 이름을 걸고 개최하는 첫 리스닝 파티인 만큼 이날 현장에는 다양한 셀럽과 동료 연예인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이날 마이크를 잡은 방예담은 능숙하게 호응을 유도하는가 하면,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즉석에서 신보 타이틀곡 'O-HE'와 수록곡들 라이브를 연달아 선보이며 분위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또한 이날 방예담은 팝업 스토어, 팬 음감회 등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했다. 팬 음감회에서 방예담은 새 앨범을 공개하고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며 바이디(팬덤명)와 특별한 추억을 남겼다.

’굿 바이브즈‘는 방예담이 지난해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온리 원(ONLY ONE)‘ 이후 약 9개월 만에 공개하는 앨범이다. 방예담은 신보를 통해 솔로 뮤지션으로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과 스펙트럼을 선보일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GF엔터테인먼트]

방예담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