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설화수, 자음생 리뉴얼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모레퍼시픽은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 설화수 '자음생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설화수의 대표 스킨케어 라인 '자음생'의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지하 1층 더 크라운에서 8월 29일부터 9월 8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설화수는 지난 8월 1일부터 자음생 라인을 리뉴얼 출시했다.
자음생은 1966년 ABC인삼크림을 시작으로 진화한 화장품으로 설화수의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설화수의 대표 스킨케어 라인 ‘자음생’의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지하 1층 더 크라운에서 8월 29일부터 9월 8일까지 진행된다.
설화수는 ‘진생 사이언스 월드’라는 콘셉트로 설화수 인삼 과학의 힘과 헤리티지를 오감으로 느낄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했다고 한다. 방문객들은 ‘60년 인삼 과학 존’, ‘헤리티지 존’, ‘진생 앤 제이드 핸드 마사지’, ‘지함보 존’ 등 각 공간에 마련된 콘텐츠를 통해 설화수 자음생을 체험할 수 있다. 설화수의 독자 성분인 진세노믹스TM과 진생펩타이드TM에 대해 설명하고 60년간 진화한 설화수의 인삼 과학 역사를 확인할수 있다고 한다. 럭키드로우 이벤트, 핸드마사지 서비스 등도 마련됐다.
한편, 설화수는 지난 8월 1일부터 자음생 라인을 리뉴얼 출시했다. 자음생은 1966년 ABC인삼크림을 시작으로 진화한 화장품으로 설화수의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황소영 동아닷컴 기자 fangso@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덜 익힌 돼지고기 먹고 다리에 기생충 ‘쫘악’…의사도 경악
- 2년째 암투병 서정희 “위험한 상대 만났지만 잘 헤어질 것”
- ‘소속사도 몰랐다’…배우 김우빈, 25년간 딸 찾던 ‘송혜희 父’ 빈소에 조화
- 비행기서 잠든 승객 카드 훔친 중국인…종로 금은방 돌며 1억원어치 쇼핑
- 나무 많은 동네 살면, 조기사망 위험 15% ‘뚝’…“규칙적 운동과 효과 비슷”
- “덜 익은 돼지고기 먹었다가 큰일 나”…美 박사가 공개한 환자 CT
- 일등석 2500→450만원 판매한 항공사 “앗 실수” 취소 소동
- “사랑니 뽑다가 목숨 잃다니”…아들 잃은 아버지 분노
- 장난치다 엘베 갇힌 아이들…울며 잠들었다가 9시간 만에 구조(영상)
- 고속도로 달리던 화물차서…10m 콘크리트 기둥 6개 와르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