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 상봉먹자골목 고객지원센터 개소
김창영 기자 2024. 8. 29. 17: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중랑구는 상봉먹자골목에 고객지원센터를 열었다.
중랑구는 서울시 전통시장 시설현대화 지원 공모 사업에 선정돼 사업비 4억 3400만원을 확보했다.
골목형상점가를 방문하는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고 지역 주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사업비로 고객지원센터를 조성했다.
또 상점가 운영에 필요한 컨설팅·마케팅 지원·고객 서비스 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상권 발전과 상생에 기여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경제]
서울 중랑구는 상봉먹자골목에 고객지원센터를 열었다.
중랑구는 서울시 전통시장 시설현대화 지원 공모 사업에 선정돼 사업비 4억 3400만원을 확보했다. 골목형상점가를 방문하는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고 지역 주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사업비로 고객지원센터를 조성했다.
센터는 95.05㎡ 규모로 지어졌으며 고객쉼터·화장실·주민 공유공간 등을 갖췄다. 상점가 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들의 불편사항을 접수해 처리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행사와 이벤트를 지원하는 기능도 한다.
또 상점가 운영에 필요한 컨설팅·마케팅 지원·고객 서비스 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상권 발전과 상생에 기여한다.
김창영 기자 kcy@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서울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태호 PD, '300억'에 연립주택 샀다는데…원빈-이나영 부부·김희애 건물도 있다는 '이곳'
- ''임영웅 효과' 이 정도일 줄은'…'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개봉 하루 만에 14억 '초대박'
- NCT 태일, SNS 팔로워 70만 명 증발…성범죄 피소에 '손절' 시작
- 올해 프로야구 누적 관중 900만 돌파…1위 구단은 어디?
- ‘재결합’ 오아시스, 스위프트 넘어설까…“영국 매출만 7000억원 전망”
- 비즈니스석 승객 카드 훔쳐 1억 펑펑 쓴 범인의 '정체 충격'
- ‘학폭 논란’에 직접 입 연 전종서…“사실이라면 공식석상에 나오지 않았다”
- '우리 베이비는 태어날 때부터 디올' 이런 강남 MZ부모들 엄청 많더니 벌어진 일 '충격'
- '여동생 잔다' 영상 공유하자 '부럽다'…텔레그램 '가족능욕방' 참여자가 무려
- ‘동성 커플 펭귄’ 한마리 숨지자…남은 펭귄은 추모곡 부르며 슬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