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재석 활약 현대모비스, 가스공사와 접전 끝에 승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울산 현대모비스가 원정을 온 대구 가스공사와의 연습경기에서 접전 끝에 승리했다.
현대모비스는 29일 경기도 용인의 현대모비스 연습체육관에서 열린 가스공사전에서 96-85로 승리했다.
이날 현대모비스는 미구엘 옥존의 결장에도 박무빈, 서명진, 한호빈, 김지완 등 풍부한 가드진을 가동하며 가스공사 김낙현, 샘조세프 벨란겔, 정성우 등의 가드진에 맞섰다.
현대모비스는 30일 KCC와, 가스공사는 같은날 DB와 연습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용인=이웅희 기자] 울산 현대모비스가 원정을 온 대구 가스공사와의 연습경기에서 접전 끝에 승리했다.
현대모비스는 29일 경기도 용인의 현대모비스 연습체육관에서 열린 가스공사전에서 96-85로 승리했다. 이날 양팀은 강한 압박수비를 펼치며 시종일관 팽팽한 경기를 연출했다.
1쿼터 출발은 가스공사 우위였다. 현대모비스가 가스공사 압박에 실책을 범하며 0-7까지 밀렸다. 하지만 한호빈의 3점슛을 시작으로 추격의 고삐를 당겼고, 17-15로 앞섰다. 2쿼터 중반 38-25까지 앞섰지만, 수비 강도가 약해진 사이 가스공사에 추격을 허용했다. 전반을 44-41로 마친 두 팀은 3쿼터에도 로테이션으로 선수들을 두루 투입하며 팽팽하게 맞섰다. 하지만 4쿼터 장재석이 골밑에서 힘을 내며 현대모비스가 앞서가기 시작했다. 이우석도 3점포를 터트리는 등 역전의 발판을 마련했고, 마지막까지 리드를 지킨 현대모비스가 결국 웃었다.
이날 현대모비스는 미구엘 옥존의 결장에도 박무빈, 서명진, 한호빈, 김지완 등 풍부한 가드진을 가동하며 가스공사 김낙현, 샘조세프 벨란겔, 정성우 등의 가드진에 맞섰다. 이승우와 신민석도 가스공사 신승민, 차바위와 매치업됐다. 김준일이 빠졌지만, 장재석과 함지훈이 이대헌, 신주영에 맞섰다. 매치업이 됐고, 두 팀 모두 수비 강도를 높이며 볼만한 경기내용을 보여줬다.
현대모비스는 30일 KCC와, 가스공사는 같은날 DB와 연습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iaspir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동주, 달달한 커플샷으로 결혼 발표 “뮹뮹아. 결혼해줘 고마워”
- 최동석 타격감 없는 박지윤…제주서 네일숍 다녀온 후기 보여주며 ‘방긋’
- 기안84가 말아주는 울릉도 민박집은 어떨까…방탄소년단 진X지예은, 기안장 직원된다 [공식]
- 함소원, 이혼한 전 남편 진화와 마라탕 데이트 …할리우드도 울고 갈 쿨함
- 45세 김종민, 드디어 결혼? 2년 사귄 여친 공개 “11살 연하, 날 아기처럼 귀여워해”
- 나나, 압도적 관능미. 화보 장인 마스크걸
- ‘강렬-상큼-섹시’ 2024 미스 인터콘티넨탈 수영복 퍼레이드 [SS쇼캠]
- BJ 김강패, 마약 혐의 구속…같이 방송한 세야·도아 해명 릴레이
- 김다예♥ 박수홍, 롱다리 전복이 초음파에 감격 “우리 딸 모델 시킬까?”
- “수백만 명 흥미 끌었다” KIA 이주은 치어리더 ‘삐끼삐끼’ 춤에 NYT 주목…글로벌로 향하는 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