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日 혼다 '우수 공급업체' 2개 부문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일본 혼다자동차 '2023 우수 공급업체'로 2개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혼다는 북미 지역 협력사를 대상으로 우수 공급사를 선정한다.
올해 수상한 52개 협력사 가운데 2개 부문에서 우수 업체로 선정된 회사는 한국타이어를 포함 4곳 뿐이다.
한국타이어는 2013년 혼다와 파트너십을 맺고, 북미 전기·하이브리드 신차용 타이어 공급 확대를 통해 지속적인 협력 관계를 강화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일본 혼다자동차 '2023 우수 공급업체'로 2개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수상 분야는 '품질·배송(Quality and Delivery)'과 '가치(Value)' 부문이다.
혼다는 북미 지역 협력사를 대상으로 우수 공급사를 선정한다. 올해 수상한 52개 협력사 가운데 2개 부문에서 우수 업체로 선정된 회사는 한국타이어를 포함 4곳 뿐이다.
한국타이어는 2013년 혼다와 파트너십을 맺고, 북미 전기·하이브리드 신차용 타이어 공급 확대를 통해 지속적인 협력 관계를 강화해왔다. 특히 전기·하이브리드차 등 전동화 혁신 기술과 첨단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협력 관계를 공고히하고 있다.
한국타이어는 앞으로 혼다와 첨단 타이어 기술과 품질 경쟁력을 기반으로 북미 시장에서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로 가치를 한층 확대할 계획이다.
김지웅 기자 jw031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국민연금 '국가가 지급 보장' 법에 명문화”
- 엔비디아 호실적에도 투자자들 실망…“기대치 너무 높았다”
- SK하이닉스, 세계 최초 10나노급 6세대 D램 개발…내년 초 양산
- 정기국회·국감 앞두고 전열정비…여 “실력으로 증명” 야 “국정 방향 선봉장”
- 서울디지털재단, 제3차 스마트시티 서울 CDO 포럼 개최
- 전기차 배터리 인증제 조기 시행…품질 검사 강화 전망
- 범정부 정보시스템 장애 확산 조기에 막는다···9월부터 연계 평가 강화
- 한화오션, 국내 최초로 미해군 함정정비 사업 수주
- 국내 중소 제약사, 재고 부담 20% 가까이 늘어…의정갈등 여파
- [디지털 라이프] “어떤 음식물이든 저, '블레이드X'에게 맡겨주세요”